지원

제품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마지막 검토일: 12-Jul-2017
문서 ID: 000006303

목차

구매일로부터 보증,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대상
교체 전에 어떤 조치가 필요합니까?
내 교체 옵션 무엇입니까?
다음 단계는?

구매일로부터 보증,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대상
제품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대부분의 인텔 프로세서, 서버 및 데스크탑 보드와 RAID 컨트롤러 및 모듈의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3년입니다.

예외
보증 제외:
  • OEM 프로세서(개별 박스로 판매되지 않은 프로세서)
  • 외부 원인으로 인한 프로세서 손상
  • 검증되지 않은 하드웨어를 사용한 경우
  • 다른 인쇄 형태의 보증서가 함께 제공된 제품
  • 인텔® 데스크탑 보드 DG41BI(2년 보증)

HP, Dell, Gateway 등과 같은 제조업체로부터 컴퓨터를 구입한 경우 또는 프로세서가 이미 설치된 상태로 제공된 경우에는 리셀러에게 보증 교체를 문의하십시오.

인텔은 구매일을 추적하지 않습니다. 보증 교체를 위해 구매 증명서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맨 위로 가기]

교체 전에 어떤 조치가 필요합니까?

  1. 문제 해결.
    BIOS 또는 기타 구성 단계를 업데이트하여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2. 정보 수집.
    문제 해결 결과 제품 교체나 수리가 필요하다고 확인되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십시오.

    원활한 보증 절차 진행을 위해 다음 사항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
    • 시도한 문제 해결 단계에 대한 설명.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전에 인텔에서 추가 단계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 시스템 정보(해당하는 경우). Windows*의 경우, 인텔® 시스템 정보 검색 유틸리티가 다음과 같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 구성 정보
      • 운영 체제 정보
      • 설치된 BIOS, 펌웨어 및 드라이버 버전
      • 설치된 프로세서와 메모리
      • 추가 어댑터
      • 사용된 추가 장치
    • 구입 증명서
  3. 보증 서비스 받기

[맨 위로 가기]

내 교체 옵션 무엇입니까?
인텔에서는 보증이 적용되는 기기를 수리 또는 교체하거나 환불해 드릴 수 있습니다. 위 단계를 마치면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알려 드릴 것입니다.

[맨 위로 가기]

다음 단계는?
보증 진행 상황에 대한 알림을 계속 받아볼 수 있도록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요청할 것입니다.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맨 위로 가기]

관련 항목
데스크탑 3년 제한적 보증
데스크탑 2년 제한적 보증
서버 3년 제한적 보증
RAID 배터리 및 캐시 모듈 1년 제한적 보증
프로세서 보증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