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제품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지 확인


마지막 검토일: 30-Mar-2017
문서 ID: 000006303

목차

구매일로부터 보증,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대상
교체 전에 어떤 조치가 필요합니까?
내 교체 옵션 무엇입니까?
다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구매일로부터 보증,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대상
제품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인텔은 대부분의 프로세서, 서버 및 데스크탑 보드와 RAID 컨트롤러 및 모듈에 대한 구매일로부터 3년 보증.

예외
보증 제외:
  • OEM 프로세서 (개별 박스로 판매되지 않은 프로세서는)
  • 외부 원인으로 인한 프로세서 손상
  • 검증되지 않은 하드웨어를 사용한 경우
  • 다른 인쇄 형태의 보증서가 함께 제공된 제품
  • 인텔® 데스크탑 보드 DG41BI (2년 보증)

HP, Dell , 게이트웨이 등과 같은 제조업체로부터 컴퓨터를 구입한 경우 또는 프로세서가 이미 설치된로 제공된 리셀러에게 보증 교체를 문의하십시오.

인텔은 구매일을 추적하지 않습니다. 보증 교체를 위해서는 구매 증명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위로 돌아가기]

교체 전에 어떤 조치가 필요합니까?

  1. 문제 해결
    는 BIOS또는 기타 구성 단계를 업데이트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2. 정보 수집
    문제 해결 결과 제품 교체나 수리가 필요할 수 있다고 확인되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십시오.

    보증 프로세스, IT의 속도를 높이려면도가 가장:

    •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
    • 이미 수행한 문제 해결 단계에 대한 설명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전에 인텔에서 추가 단계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 시스템 정보(해당하는 경우). Windows*의 경우, 인텔® 시스템 정보 검색 유틸리티가 다음과 같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 구성 정보
      • 운영 체제 정보
      • BIOS, 펌웨어 및 드라이버 버전 설치
      • 설치된 프로세서와 메모리
      • 추가 어댑터
      • 사용된 추가 장치
    • 구입 증명서
  3. 보증 서비스 받기

[위로 돌아가기]

내 교체 옵션 무엇입니까?
수리 또는 교체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유닛은 보증 기간이 적용되는 경우. 위 단계를 마치면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로 돌아가기]

다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보 받기는지 확인하려면 보증 진행 상황, 인텔의 신뢰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을 요청하십시오. 필요한 모든 정보를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위로 돌아가기]

관련 항목
데스크탑 3년 제한적 보증
데스크탑 2년 제한적 보증
서버 3년 제한적 보증
RAID 배터리 및 캐시 모듈 1년 제한적 보증
프로세서 보증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