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에 대한 제품 정보


마지막 검토일: 15-Mar-2017
문서 ID: 000006278

인텔® 4세대 코어tm v프로tm 프로세서 및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인텔® AMT 버전 9.0) 구성 관리 제품 영향

요약:
IT 구성 관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에 대한 지원과 함께 인텔® AMT 버전 9.0 변경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세대 인텔® 코어tm v프로tm 프로세서는 2013년에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 버전 9.0과 함께 제공됩니다.

'93은 인텔의 4세대 인텔® 코어TM 프로세서에 대한 다른 인텔® AMT가 있는 플랫폼입니까?
인텔의 플랫폼 인텔® AMT EOI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4세대 코어tm 프로세서. 대역 외 관리를 위한 인텔® AMT 3.2, 산업 표준 프로토콜을 채택했습니다. 해당 프로토콜이 WS- 관리(WS-man). 인텔 지원 인텔® AMT 3.2에서 8.x까지 모두 프로토콜. 계획에 EOI 프로토콜이 2009년 WS-man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1세대 인텔® AMT 9.x 이전을 제거합니다.

영향을 받는 경우 어떻게 합니까?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에 대한 WS-man로의 전환하지 않은 IT 구성 관리 제품을가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 고객 구성 관리 제품에 대한 업그레이드, 새 플랫폼과의 호환성을 유지하려면 인텔® 4세대 코어tm v프로tm 프로세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ISV는 업그레이드 호환성을 유지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고객의 환경 영향는 어떻게 변경하시겠습니까?
고객이 IT 구성 관리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제품이 영향을 받지 않을 고객의 경험을 변화가 없습니다. IT 고객을 위한 구성 관리 제품 업그레이드를 필요로 하는 변경 사항이 고객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그 사이, 현재 인텔® v프로tm 고객 영향은 무엇입니까?
기존 인텔® AMT는 인텔® v프로tm 플랫폼을 이미 배포되어가 지속적으로 IT 구성 관리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텔® AMT 프로비저닝하지 않은 인텔® v프로tm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지원되는 인텔® AMT 기능 및 이전 버전의 특정 목록에 해당 ISV를 확인해야 합니다.

고객은 어떻게 지원을 합니까?
고객 지원에 대한 직접 해당 ISV를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i 자세한 내용은 질문 또는이 있을 경우 어디에 문의합니까?
- bizsupport.intel.com
정보 - 인텔® v프로tm 플랫폼을 정보: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