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이 RAID 볼륨으로 다시 부팅되지 않음

문서

문제 해결

000006380

2023-03-27

설명

  • 실패한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한 후 이제 시스템이 RAID 볼륨으로 부팅되지 않습니다.
  • 부팅 가능한 장치를 설치했습니다.
  • Raid Array 구성이 완료된 후에도 시스템이 부팅되지 않습니다.

솔루션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부팅 순서와 관련된 시스템 BIOS 설정에서 RAID 볼륨의 우선 순위를 확인하십시오.

참고

RAID 컨트롤러 BIOS 내에서 초기 RAID 설정이 만들어진 경우 보드의 부팅 모드 가 UEFI가 아닌 레거시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시스템 BIOS는 새로 삽입된 하드 드라이브가 성능이 저하된 RAID 볼륨보다 부팅 순서에서 더 높은 우선 순위를 부여하며, 이후에는 RAID 볼륨 대신 새로 삽입된 하드 드라이브로 부팅을 시도합니다.

 

참고

아래 지침은 인텔이 제조한 마더보드에 따라 다릅니다. 항상 마더보드와 함께 제공되는 지침을 따르십시오. 인텔이 아닌 마더보드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은 다를 수 있습니다.

  1. 전원 켜기 자체 테스트(POST) 메모리 테스트가 BIOS 설정 메뉴에 들어가기 시작한 후 F2누릅니다.
  2. 부팅 메뉴를 클릭한 다음 부팅 장치 우선 순위 메뉴를 클릭합니다. 최신 인텔 서버 보드에서 메뉴 옵션을 부트 유지 관리 관리자 = 하위 메뉴 아래의 부팅 순서 변경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서버 시스템 BIOS 설정 유틸리티 가이드 를 참조하십시오.
  3.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RAID 볼륨을 부팅 장치로 선택합니다 .
  4. F10 눌러 설정을 저장하고 BIOS 설정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이제 시스템이 RAID 볼륨으로 부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