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D 1 볼륨을 더 큰 하드 드라이브로 이동

문서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05837

2022-09-06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RAID 1 볼륨을 더 큰 드라이브로 이동합니다. 이 절차는 운영 체제를 재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RAID 1 볼륨의 현재 정보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1. 시스템을 끄고 드라이브 중 하나를 제거합니다.
  2. 용량이 더 큰 드라이브로 교체하십시오.
  3. 시스템을 고 Windows*로 부팅합니다.
  4.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엽니다(인텔 >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 모든 프로그램 > 시작).
  5. 다른 디스크로 재구축을 클릭합니다.
  6. 새로 추가된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재구축을 클릭합니다.
  7. 재구축이 완료되도록 허용합니다.
  8.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고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CTRL+I를 눌러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옵션 ROM을 입력합니다.
  9. 클릭 디스크를 비 RAID로 재설정.
     
    참고데이터 손실을 경고하는 대화 상자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 경고는 RAID 1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여전히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0. 예를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11. 종료를 클릭하고 시스템을 종료합니다.
  12. 시스템에서 원래(더 작은) 드라이브를 제거합니다. 이렇게 하면 새 드라이브(대용량) 드라이브만 남게 되며 단일 드라이브로 작동합니다(RAID 볼륨의 일부가 아닙니다).
  13. 시스템을 고 Windows로 부팅합니다. BIOS에서 드라이브 우선 순위를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14. Windows 내에서 Windows 컴퓨터 관리 도구 또는 타사 파티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드라이브 파티션의 크기를 조정하여 드라이브의 전체 용량을 사용합니다.
  15. 시스템을 끄고 두 번째 큰 드라이브를 연결합니다.
  16. 시스템을 고 Windows로 부팅합니다.
  17.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열고 만들기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18. 프롬프트에 따라 새로운 RAID 1 볼륨을 생성합니다. 그러면 데이터가 단일 대형 드라이브에서 새 RAID 1 볼륨으로 마이그레이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