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인텔® 로그인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로그인하는 데 필요한 답변을 찾으십시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아래에서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보안 문제
인텔의 로그인 환경이 최근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페이지 하단에 있는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인텔은 더 이상 사용자 이름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개인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하십시오.
키보드의 Caps Lock과 Num Lock이 꺼져있는지 확인한 후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십시오.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이 페이지 하단에 있는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이메일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다른 모든 계정 정보 변경 사항을 보려면 My Intel로 가서 로그인한 후 프로필, 프로그램 및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사용 가능:
최소 8자
최소 하나의 영문자(a-z, A-Z) 포함
최소 하나의 숫자(0-9) 포함
최소 1개의 특수 문자
다음은 사용할 수 없음:
비밀번호에 이메일 주소
예전에 사용한 비밀번호
3개 이상의 반복 문자(예: '1111', 'aaa')
선행 또는 후행 공백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계속하기를 선택하고 URL(브라우저 상단)을 확인하십시오. 여기서 비밀번호 관리 방법이 결정됩니다.
URL에 login.microsoft.com이 보이면, 조직에서 비밀번호를 관리합니다. 비밀번호 문제는 IT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URL에서 consumer.intel.com이 보이면,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일회용 암호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서 "암호를 잊어버렸습니까?"를 선택하십시오. 이메일로 인증 코드를 받게 됩니다. 인증 코드를 입력한 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메일 도메인은 보안상의 이유로 제한됩니다. 다른 업무용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다른 업무용 이메일 주소가 없으면, 아래 옵션을 사용하여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가입한 이메일을 입력하고 일회용 암호를 선택하십시오. 요청 후 15분 이내에 비밀번호를 받지 않으면, 해당 이메일을 사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 이메일을 사용하려면, 등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인텔 이메일 주소 및 Windows 비밀번호를 사용하십시오.
짧은 시간 내에 생성할 수 있는 정해진 수의 코드가 있습니다. 새로운 일회용 암호를 요청하려면 15분을 기다려야 합니다.
이메일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다른 모든 계정 정보 변경 사항을 보려면 My Intel로 가서 로그인한 후 프로필, 프로그램 및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사용 가능:
최소 8자
최소 하나의 영문자(a-z, A-Z) 포함
최소 하나의 숫자(0-9) 포함
최소 1개의 특수 문자
다음은 사용할 수 없음:
비밀번호에 이메일 주소
예전에 사용한 비밀번호
3개 이상의 반복 문자(예: '1111', 'aaa')
선행 또는 후행 공백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계속하기를 선택하고 URL(브라우저 상단)을 확인하십시오. 여기서 비밀번호 관리 방법이 결정됩니다.
URL에 login.microsoft.com이 보이면, 조직에서 비밀번호를 관리합니다. 비밀번호 문제는 IT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URL에서 consumer.intel.com이 보이면,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일회용 암호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서 "암호를 잊어버렸습니까?"를 선택하십시오. 이메일로 인증 코드를 받게 됩니다. 인증 코드를 입력한 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메일 도메인은 보안상의 이유로 제한됩니다. 다른 업무용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다른 업무용 이메일 주소가 없으면, 아래 옵션을 사용하여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가입한 이메일을 입력하고 일회용 암호를 선택하십시오. 요청 후 15분 이내에 비밀번호를 받지 않으면, 해당 이메일을 사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 이메일을 사용하려면, 등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인텔 이메일 주소 및 Windows 비밀번호를 사용하십시오.
짧은 시간 내에 생성할 수 있는 정해진 수의 코드가 있습니다. 새로운 일회용 암호를 요청하려면 15분을 기다려야 합니다.
다중 인증 자주 묻는 질문
초기 MFA 설정을 위해 인텔은 인증 앱 또는 SMS 텍스트를 지원합니다. 초기 설정 이후, 보안 키, 추가 전화 또는 사무실 전화와 같은 추가 방법을 더할 수 있습니다.
다중 인증(MFA)에는 피싱과 같은 일반적인 공격을 방지하도록 도와주면서 자격 증명을 보호합니다.
MFA는 로그인 자격 증명과 같은 것을 인증 앱의 코드 같은 것과 결합합니다.
이 페이지 하단에 있는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초기 MFA 설정을 하려면 "전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신원을 확인하면 전화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기 설정 이후, yubikey 또는 데스크탑 인증과 같은 보안 토큰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할 수 있는 MFA 인증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https://mysignins.microsoft.com/security-info?tenant=intel.com을 탐색하십시오. 표시되면, 로그인 방법을 따르고 현재 구성된 MFA 방법을 사용하여 로그인 요청을 승인하십시오. 보안 정보 섹션에 기본 로그인 방법을 변경하는 링크가 있습니다.
현재 MFA 요청을 받지 못하면,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인텔의 보안 정책에서는 24시간마다 인증이 재설정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용자가 하루에 한 번 인증해야 합니다.
오류 메시지: |
제안된 조치 |
“AADSTS90072: 사용자 계정 someperson@gmail.com이 테넌트 '인텔사'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
접근하려는 프로그램에 등록된 계정이 없으므로 등록해야 합니다. |
“AADSTS50105: 관리자가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특별히 부여('할당')되지 않는 한 사용자를 차단하도록 SomeApplication 응용 프로그램을 구성했습니다." |
지정한 프로그램 또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권한이 없으므로 액세스를 요청해야 합니다. |
https://mysignins.microsoft.com/security-info?tenant=intel.com을 방문해 보안 옵션을 변경하십시오.
현재 진행할 수 있는 MFA 인증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아래 정보로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초기 MFA 설정을 하려면 "전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신원을 확인하면 전화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기 설정 이후, yubikey 또는 데스크탑 인증과 같은 보안 토큰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할 수 있는 MFA 인증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https://mysignins.microsoft.com/security-info?tenant=intel.com을 탐색하십시오. 표시되면, 로그인 방법을 따르고 현재 구성된 MFA 방법을 사용하여 로그인 요청을 승인하십시오. 보안 정보 섹션에 기본 로그인 방법을 변경하는 링크가 있습니다.
현재 MFA 요청을 받지 못하면,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인텔의 보안 정책에서는 24시간마다 인증이 재설정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용자가 하루에 한 번 인증해야 합니다.
오류 메시지: |
제안된 조치 |
“AADSTS90072: 사용자 계정 someperson@gmail.com이 테넌트 '인텔사'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
접근하려는 프로그램에 등록된 계정이 없으므로 등록해야 합니다. |
“AADSTS50105: 관리자가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특별히 부여('할당')되지 않는 한 사용자를 차단하도록 SomeApplication 응용 프로그램을 구성했습니다." |
지정한 프로그램 또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권한이 없으므로 액세스를 요청해야 합니다. |
https://mysignins.microsoft.com/security-info?tenant=intel.com을 방문해 보안 옵션을 변경하십시오.
현재 진행할 수 있는 MFA 인증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아래 정보로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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