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인텔® 로그인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로그인하는 데 필요한 답변을 찾으십시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아래에서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보안 문제
인텔의 로그인 환경이 최근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인텔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다음을 따르십시오.
- https://signin.intel.com/은 더 이상 실행 가능한 로그인 포인트가 아닙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직접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 리소스 및 문서 센터(RDC)의 문서에 접근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 컬렉션 구성 요소가 제대로 표시되도록 캐시를 한 번 지운 다음 RDC 홈페이지에서 비공개 제품 컬렉션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로그인하고 MFA 프로세스를 마친 다음 intel.com에 가서 "죄송합니다. 이 세부 사항을 포함한 계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를 받으면, 접근하려는 사이트로 직접 이동하십시오:
- 인텔 프리미어 지원 -
https://premiersupport.intel.com - 리소스 및 설명서 센터 -
https://rdc.intel.com - 웹 주문 관리 -
https://orders.intel.com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
https://www.intel.com/content/www/kr/ko/secure/partner-alliance/overview.html
- 인텔 프리미어 지원 -
- 오래된 책갈피가 504 오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책갈피를 삭제하고 새로 만드십시오.
- 기밀 정보(예: 리소스 및 문서 센터, 인텔 프리미어 액세스 등)에 접근하는 사용자는 소속 회사 자격 증명 또는 이메일 일회용 암호(OTP) 또는 Microsoft Azure 계정으로 로그인하게 됩니다. 인텔은 더 이상 로그인 시 비밀번호를 관리하지 않습니다
이 페이지 하단에 있는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인텔은 더 이상 사용자 이름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개인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하십시오.
그룹 또는 공유 이메일 계정은 더 이상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새로운 Azure 계정과 관련된 개인 이메일 주소를 보유해야 합니다. 인텔 등록에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십시오.
회사에서 단일 사인온 인증에 Microsoft Azure를 사용하는 경우, 회사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자격은 인텔에 저장되지 않지만 회사의 Azure 테넌트로 인증할 수 있습니다.
회사 설정에 따라 인텔 Azure 포털 또는 회사 포털이 표시됩니다. 문제 해결 팁: Azure에 있는데 회사의 자격 증명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고 회사에서 이메일을 여러 번 발송했다면, 다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메일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사용 가능:
최소 8자
최소 하나의 영문자(a-z, A-Z) 포함
최소 하나의 숫자(0-9) 포함
최소 1개의 특수 문자
다음은 사용할 수 없음:
비밀번호에 이메일 주소
예전에 사용한 비밀번호
3개 이상의 반복 문자(예: '1111', 'aaa')
선행 또는 후행 공백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계속하기를 선택하고 URL(브라우저 상단)을 확인하십시오. 여기서 비밀번호 관리 방법이 결정됩니다.
URL에 login.microsoft.com이 보이면, 조직에서 비밀번호를 관리합니다. 비밀번호 문제는 IT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URL에서 consumer.intel.com이 보이면,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일회용 암호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서 "암호를 잊어버렸습니까?"를 선택하십시오. 이메일로 인증 코드를 받게 됩니다. 인증 코드를 입력한 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메일 도메인은 보안상의 이유로 제한됩니다. 다른 업무용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다른 업무용 이메일 주소가 없으면, 아래 옵션을 사용하여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가입할 때 사용한 것으로 생각되는 이메일을 입력하고, 계속하기를 누른 다음, 일회용 암호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코드가 담긴 이메일을 받으면 해당 코드를 입력하고, 이메일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오류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다른 이메일 주소를 시도하거나 계정을 생성하십시오.
인텔 이메일 주소 및 Windows 비밀번호를 사용하십시오.
짧은 시간 내에 생성할 수 있는 정해진 수의 코드가 있습니다. 새로운 일회용 암호를 요청하려면 15분을 기다려야 합니다.
그룹 또는 공유 이메일 계정은 더 이상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새로운 Azure 계정과 관련된 개인 이메일 주소를 보유해야 합니다. 인텔 등록에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십시오.
회사에서 단일 사인온 인증에 Microsoft Azure를 사용하는 경우, 회사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자격은 인텔에 저장되지 않지만 회사의 Azure 테넌트로 인증할 수 있습니다.
회사 설정에 따라 인텔 Azure 포털 또는 회사 포털이 표시됩니다. 문제 해결 팁: Azure에 있는데 회사의 자격 증명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고 회사에서 이메일을 여러 번 발송했다면, 다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메일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사용 가능:
최소 8자
최소 하나의 영문자(a-z, A-Z) 포함
최소 하나의 숫자(0-9) 포함
최소 1개의 특수 문자
다음은 사용할 수 없음:
비밀번호에 이메일 주소
예전에 사용한 비밀번호
3개 이상의 반복 문자(예: '1111', 'aaa')
선행 또는 후행 공백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계속하기를 선택하고 URL(브라우저 상단)을 확인하십시오. 여기서 비밀번호 관리 방법이 결정됩니다.
URL에 login.microsoft.com이 보이면, 조직에서 비밀번호를 관리합니다. 비밀번호 문제는 IT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URL에서 consumer.intel.com이 보이면,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일회용 암호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서 "암호를 잊어버렸습니까?"를 선택하십시오. 이메일로 인증 코드를 받게 됩니다. 인증 코드를 입력한 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메일 도메인은 보안상의 이유로 제한됩니다. 다른 업무용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다른 업무용 이메일 주소가 없으면, 아래 옵션을 사용하여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가입할 때 사용한 것으로 생각되는 이메일을 입력하고, 계속하기를 누른 다음, 일회용 암호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코드가 담긴 이메일을 받으면 해당 코드를 입력하고, 이메일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오류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다른 이메일 주소를 시도하거나 계정을 생성하십시오.
인텔 이메일 주소 및 Windows 비밀번호를 사용하십시오.
짧은 시간 내에 생성할 수 있는 정해진 수의 코드가 있습니다. 새로운 일회용 암호를 요청하려면 15분을 기다려야 합니다.
다단계 인증 자주 묻는 질문
최초 MFA 설정은 모바일 전화용 인증 앱, 보안 키의 Yubico를 포함한 데스크탑 인증 앱, SMS 텍스트 또는 음성 전화를 지원합니다. 최초 설치 후, 추가 전화, 사무실 전화 또는 추가 인증 앱 같은 추가 방법을 더할 수 있습니다.
기본 프롬프트는 Microsoft Authenticator 앱으로, 이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설정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다른 MFA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싶으면 '다른 인증 앱을 사용하고 싶습니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Google Authenticator, Authy 또는 보안 키의 Yubico).
추가 MFA 방법을 1개 이상 추가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다단계 인증(MFA)에는 피싱과 같은 일반적인 공격을 방지하도록 도와주면서 자격 증명을 보호합니다.
MFA는 로그인 자격 증명과 같은 것을 인증 앱의 코드 같은 것과 결합합니다.
이 페이지 하단에 있는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최초 MFA 설정을 위해, 데스크탑 인증(예: Authy) 또는 YubiKey와 같은 보안 키를 가진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전화' 옵션을 선택해서 유선 전화로 전화하여 신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할 수 있는 MFA 인증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https://mysignins.microsoft.com/security-info?tenant=intel.com을 탐색하십시오. 표시되면, 로그인 방법을 따르고 현재 구성된 MFA 방법을 사용하여 로그인 요청을 승인하십시오. 보안 정보 섹션에 기본 로그인 방법을 변경하는 링크가 있습니다.
현재 MFA 요청을 받지 못하면,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인텔의 보안 정책에서는 24시간마다 인증이 재설정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용자가 하루에 한 번 인증해야 합니다.
오류 메시지: |
제안된 조치 |
“AADSTS90072: 사용자 계정 someperson@gmail.com이 테넌트 '인텔사'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
접근하려는 프로그램에 등록된 계정이 없으므로 등록해야 합니다. |
“AADSTS50105: 관리자가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특별히 부여('할당')되지 않는 한 사용자를 차단하도록 SomeApplication 응용 프로그램을 구성했습니다." |
지정한 프로그램 또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권한이 없으므로 액세스를 요청해야 합니다. |
https://mysignins.microsoft.com/security-info?tenant=intel.com을 방문하고 '방법 추가'를 선택하십시오.
현재 진행할 수 있는 MFA 인증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없는 경우,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최초 MFA 설정을 위해, 데스크탑 인증(예: Authy) 또는 YubiKey와 같은 보안 키를 가진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전화' 옵션을 선택해서 유선 전화로 전화하여 신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할 수 있는 MFA 인증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https://mysignins.microsoft.com/security-info?tenant=intel.com을 탐색하십시오. 표시되면, 로그인 방법을 따르고 현재 구성된 MFA 방법을 사용하여 로그인 요청을 승인하십시오. 보안 정보 섹션에 기본 로그인 방법을 변경하는 링크가 있습니다.
현재 MFA 요청을 받지 못하면,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인텔의 보안 정책에서는 24시간마다 인증이 재설정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용자가 하루에 한 번 인증해야 합니다.
오류 메시지: |
제안된 조치 |
“AADSTS90072: 사용자 계정 someperson@gmail.com이 테넌트 '인텔사'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
접근하려는 프로그램에 등록된 계정이 없으므로 등록해야 합니다. |
“AADSTS50105: 관리자가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특별히 부여('할당')되지 않는 한 사용자를 차단하도록 SomeApplication 응용 프로그램을 구성했습니다." |
지정한 프로그램 또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권한이 없으므로 액세스를 요청해야 합니다. |
https://mysignins.microsoft.com/security-info?tenant=intel.com을 방문하고 '방법 추가'를 선택하십시오.
현재 진행할 수 있는 MFA 인증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없는 경우,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지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Supplier.intel.com 사용자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공급업체 전자 비즈니스 지원을 받으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피드백 제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