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인텔® 로그인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로그인하는 데 필요한 답변을 찾으십시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아래에서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사용자 이름 또는 비밀번호를 어떻게 복구합니까?
참고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모르는 경우, 먼저 내 사용자 이름을 검색한 다음 내 암호를 검색하십시오.
인텔에서 받아야 할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 이메일이 도착하는 데 최대 20분까지 걸릴 수 있으므로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
- 스팸 폴더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 이메일 주소가 여러 개인 경우, 올바른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계정 잠금을 해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0회의 로그인 실패 후에는 인텔 계정이 잠깁니다. 10분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여전히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인텔에서 받아야 할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유효한 비밀번호는 어떻게 만듭니까?
사용 가능:
8자 이상 15자 이하
최소 하나의 영문자(a-z, A-Z) 포함
최소 하나의 숫자(0-9) 포함
최소 하나의 특수문자 포함(아래의 전체 표 참조)
다음은 사용할 수 없음:
영문 이외의 문자(예: µ β Ϊ é)
사용자 이름
3회 이상 반복되는 문자(예: ‘1111’ , ‘aaa’)
계정에 기재된 이메일 주소
예전에 사용한 비밀번호
선행 또는 후행 공백
비밀번호에 사용할 수 있는 특수문자
유효한 사용자 이름은 어떻게 만듭니까?
사용자 이름은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문자, 숫자 및 다음과 같은 특수 문자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마침표(.)
밑줄(_)
하이픈(-)
이메일 기호(@)
기존 사용자 이름을 업데이트할 경우 변경 사항이 적용되기까지 1~2분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참고: 이메일 주소를 사용자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경우 사용자 이름은 인텔 계정에 로그인하여 업데이트해야만 변경됩니다.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합니까?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이메일 또는 다른 계정 정보를 어떻게 변경합니까?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인텔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으면 아래 정보를 이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음과 같은 문제를 겪는 경우… |
제안된 조치 |
...비밀번호 재설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 또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현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
|
...로그인하려고 할 때 보증 사이트 또는 커뮤니티 사이트와 같은 예기치 않은 웹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
인텔 프로그램에 재등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재등록하면 계정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
...다음 메시지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인텔에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
1단계: 이메일 주소 대신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사용자 이름이 기억 나지 않으면 사용자 이름을 복구하십시오. 2단계: 그런 다음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문의하십시오. |
...다음 메시지와 함께 빈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이메일 확인이 만료되었습니다" |
|
...목록에 없는 메시지의 경우 |
사용권 만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므로 채널 담당자 또는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먼저 지원을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
인텔 계정에 로그인하려면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합니까?
모든 기능이 작동하도록 하시려면 Microsoft Edge,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브라우저 중 하나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브라우저에서 쿠키 사용을 설정하고 브라우저의 캐시를 지우십시오. 지침은 브라우저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유효한 사용자 이름은 어떻게 만듭니까?
사용자 이름은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문자, 숫자 및 다음과 같은 특수 문자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마침표(.)
밑줄(_)
하이픈(-)
이메일 기호(@)
기존 사용자 이름을 업데이트할 경우 변경 사항이 적용되기까지 1~2분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참고: 이메일 주소를 사용자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경우 사용자 이름은 인텔 계정에 로그인하여 업데이트해야만 변경됩니다.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합니까?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이메일 또는 다른 계정 정보를 어떻게 변경합니까?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인텔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으면 아래 정보를 이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음과 같은 문제를 겪는 경우… |
제안된 조치 |
...비밀번호 재설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 또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현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
|
...로그인하려고 할 때 보증 사이트 또는 커뮤니티 사이트와 같은 예기치 않은 웹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
인텔 프로그램에 재등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재등록하면 계정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
...다음 메시지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인텔에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
1단계: 이메일 주소 대신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사용자 이름이 기억 나지 않으면 사용자 이름을 복구하십시오. 2단계: 그런 다음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문의하십시오. |
...다음 메시지와 함께 빈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이메일 확인이 만료되었습니다" |
|
...목록에 없는 메시지의 경우 |
사용권 만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므로 채널 담당자 또는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먼저 지원을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
인텔 계정에 로그인하려면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합니까?
모든 기능이 작동하도록 하시려면 Microsoft Edge,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브라우저 중 하나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브라우저에서 쿠키 사용을 설정하고 브라우저의 캐시를 지우십시오. 지침은 브라우저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피드백 제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