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인텔® 로그인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로그인하는 데 필요한 답변을 찾으십시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아래에서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참고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모르는 경우, 먼저 내 사용자 이름을 검색한 다음 내 암호를 검색하십시오.
인텔에서 받아야 할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 이메일이 도착하는 데 최대 20분까지 걸릴 수 있으므로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
- 스팸 폴더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 이메일 주소가 여러 개인 경우, 올바른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10회의 로그인 실패 후에는 인텔 계정이 잠깁니다. 10분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여전히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인텔에서 받아야 할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사용 가능:
8자 이상 15자 이하
최소 하나의 영문자(a-z, A-Z) 포함
최소 하나의 숫자(0-9) 포함
최소 하나의 특수문자 포함(아래의 전체 표 참조)
다음은 사용할 수 없음:
영문 이외의 문자(예: µ β Ϊ é)
사용자 이름
3회 이상 반복되는 문자(예: ‘1111’ , ‘aaa’)
계정에 기재된 이메일 주소
예전에 사용한 비밀번호
선행 또는 후행 공백
비밀번호에 사용할 수 있는 특수문자
사용자 이름은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문자, 숫자 및 다음과 같은 특수 문자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마침표(.)
밑줄(_)
하이픈(-)
이메일 기호(@)
기존 사용자 이름을 업데이트할 경우 변경 사항이 적용되기까지 1~2분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참고: 이메일 주소를 사용자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경우 사용자 이름은 인텔 계정에 로그인하여 업데이트해야만 변경됩니다.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인텔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으면 아래 정보를 이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문제를 겪는 경우… |
제안된 조치 |
...비밀번호 재설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 또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현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
|
...로그인하려고 할 때 보증 사이트 또는 커뮤니티 사이트와 같은 예기치 않은 웹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
인텔 프로그램에 재등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재등록하면 계정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
...다음 메시지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인텔에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
1단계: 이메일 주소 대신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사용자 이름이 기억 나지 않으면 사용자 이름을 복구하십시오. 2단계: 그런 다음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문의하십시오. |
...다음 메시지와 함께 빈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이메일 확인이 만료되었습니다" |
|
...목록에 없는 메시지의 경우 |
사용권 만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므로 채널 담당자 또는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먼저 지원을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
모든 기능이 작동하도록 하시려면 Microsoft Edge,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브라우저 중 하나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브라우저에서 쿠키 사용을 설정하고 브라우저의 캐시를 지우십시오. 지침은 브라우저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사용자 이름은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문자, 숫자 및 다음과 같은 특수 문자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마침표(.)
밑줄(_)
하이픈(-)
이메일 기호(@)
기존 사용자 이름을 업데이트할 경우 변경 사항이 적용되기까지 1~2분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참고: 이메일 주소를 사용자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경우 사용자 이름은 인텔 계정에 로그인하여 업데이트해야만 변경됩니다.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인텔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으면 아래 정보를 이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문제를 겪는 경우… |
제안된 조치 |
...비밀번호 재설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 또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현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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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하려고 할 때 보증 사이트 또는 커뮤니티 사이트와 같은 예기치 않은 웹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
인텔 프로그램에 재등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재등록하면 계정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
...다음 메시지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인텔에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
1단계: 이메일 주소 대신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사용자 이름이 기억 나지 않으면 사용자 이름을 복구하십시오. 2단계: 그런 다음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문의하십시오. |
...다음 메시지와 함께 빈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이메일 확인이 만료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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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에 없는 메시지의 경우 |
사용권 만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므로 채널 담당자 또는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먼저 지원을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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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브라우저에서 쿠키 사용을 설정하고 브라우저의 캐시를 지우십시오. 지침은 브라우저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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