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인텔® 로그인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로그인하는 데 필요한 답변을 찾으십시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아래에서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회사에서 인증할 때 Microsoft Azure를 사용하는 경우, 회사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자격은 인텔에 저장되지 않지만 회사의 Azure 테넌트로 인증할 수 있습니다.
- https://signin.intel.com/은 더 이상 실행 가능한 로그인 포인트가 아닙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직접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 기밀 정보(예: 리소스 및 설명서 센터, Intel 우수 고객 지원,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등)에 액세스하는 사용자는 자신의 회사 자격 증명이나 이메일 OTP(일회성 암호) 또는 Microsoft Azure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는 회사에서 ID 관리에 무엇을 사용하고 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인텔은 로그인 시 더 이상 비밀번호를 관리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하여 MFA 프로세스를 완료했는데 '죄송합니다. 해당 세부 정보가 포함된 계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 직접 링크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 Intel 우수 고객 지원 -
https://premiersupport.intel.com - 리소스 및 설명서 센터 -
https://www.intel.co.kr/content/www/kr/ko/resources-documentation/developer.html - 웹 주문 관리-
https://orders.intel.com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
https://www.intel.co.kr/content/www/kr/ko/secure/partner-alliance/overview.html
- Intel 우수 고객 지원 -
- 오래된 책갈피가 504 오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책갈피를 삭제하고 새로 만드십시오.
-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로그인을 선택하고 URL(브라우저 상단)을 확인하십시오. 여기에서 비밀번호 관리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 URL에 login.microsoft.com 또는 login.microsoftonline.com이 보이면, 조직에서 비밀번호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인텔에서는 이러한 비밀번호를 관리하지 않으므로 이러한 비밀번호 문제에 관해서는 IT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 URL에 login.live.com이 보이면 Microsoft 계정으로 비밀번호를 관리해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account.microsoft.com으로 이동하십시오.
- URL에서 consumer.intel.com이 보이면,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일회용 암호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까?'를 선택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인증번호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이메일로 인증 코드를 받게 됩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비밀번호를 변경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다음은 URL에 consumer.intel.com이 표시된 사용자 관련 비밀번호 요구 사항입니다.
비밀번호 요구 사항
사용 가능:
최소 8자
최소 하나의 영문자(a-z, A-Z) 포함
최소 하나의 숫자(0-9) 포함
최소 1개의 특수 문자
다음은 사용할 수 없음:
비밀번호에 이메일 주소
예전에 사용한 비밀번호
반복되는 문자 3개 이상(예: '1111', 'aaa')
선행 또는 후행 공백
- 그룹, 공유 또는 일반 이메일 계정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개인용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 회사에서 인증을 위해 Microsoft Azure를 사용하는 경우 로그인을 위해 일시적으로 회사 테넌트로 리디렉션됩니다. 이러한 자격 증명은 인텔에서 저장되거나 관리되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Azure Portal 로그인 화면을 구성하지 않은 경우, 인텔 Azure Portal이라고 나타나지만 인증해야 하는 회사는 귀하의 회사입니다.
이메일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인텔 지원팀에 문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짧은 시간 내에 생성할 수 있는 정해진 수의 코드가 있습니다. 새로운 일회용 암호를 요청하려면 15분을 기다려야 합니다.
다단계 인증 자주 묻는 질문
-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인증 방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 휴대폰을 구입했는데 한 가지 방법만 구성되어 있는 경우, 인텔에 문의하여 로그인 관련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새 휴대폰을 구입하기 전에 추가 인증 방법을 설정한 경우, 인텔의 도움 없이도 인증 방법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진행할 수 있는 MFA 인증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인텔 지원팀에 문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추가 인증 방법을 추가하려면 인텔 Azure 보안 정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인증하려면 기존 MFA 방법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한 후 보안 정보 섹션으로 이동하여 '로그인 방법 추가'를 선택하거나 기본 로그인 방법을 변경하십시오.
MFA 방법은 두 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초기 MFA 설정은 다음을 지원합니다.
- 휴대폰용 인증 앱
- 보안 키가 있는 Yubico를 포함한 데스크탑 인증 앱
- SMS 문자
- 음성 전화
초기 설정 후 전화, 사무실 전화, 추가 인증 앱 등 추가 방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인증 앱을 설정하도록 선택한 경우 기본 프롬프트는 Microsoft Authenticator 앱이며, 해당 설정을 통해 메시지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 또는 설정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다른 MFA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싶은 경우, '다른 인증 앱을 사용하고 싶습니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Google Authenticator, Authy 또는 보안 키의 Yubico).
현재 진행할 수 있는 MFA 인증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인텔 Azure 보안 정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메시지가 표시되면, 로그인 방법을 따른 뒤 현재 구성된 MFA 방법을 사용하여 로그인 요청을 승인하십시오. 보안 정보 섹션에는 '로그인 방법 추가' 옵션이 또는 기본 로그인 방법을 변경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는 National Cloud 테넌트와 같은 제한된 Azure 테넌트에 속해 있을 수도 있고, 다른 조직과의 공동 작업을 제한하도록 선택했을 수도 있습니다. 회사의 IT/Azure 클라우드 관리자는 인텔의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과 B2B(기업 간) 협업을 허용하도록 교차 테넌트 설정을 구성해야 합니다. 변경 사항에 관련 개요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인텔 지원팀에 문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대체 인증 방법이 구성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페이지 하단에 표시된 '인텔 지원팀에 문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최초 MFA 설정을 위해, 데스크탑 인증(예: Authy) 또는 YubiKey와 같은 보안 키를 가진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화' 옵션을 선택해서 유선 전화로 전화하여 신원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인텔의 MFA 프로세스 최초 설정 지침(PDF)을 확인하십시오.
인텔의 보안 정책에서는 24시간마다 인증이 재설정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용자가 하루에 한 번 인증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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