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인텔 로고 - 홈페이지로 돌아가기

로그인

사용자 이름 누락됨
암호 누락됨

로그인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

인텔 정보를 잊어버렸습니다.사용자 이름 또는password?

자주 묻는 질문

인텔의 직원입니까? 여기에서 로그인하십시오..

인텔 계정이 있습니까? 여기에서 등록 기본 계정에

내 도구

지역 선택

Asia Pacific

  • Asia Pacific (English)
  • Australia (English)
  • India (English)
  • Indonesia (Bahasa Indonesia)
  • Japan (日本語)
  • Korea (한국어)
  • Mainland China (简体中文)
  • Taiwan (繁體中文)
  • Thailand (ไทย)
  • Vietnam (Tiếng Việt)

Europe

  • France (Français)
  • Germany (Deutsch)
  • Ireland (English)
  • Italy (Italiano)
  • Poland (Polski)
  • Spain (Español)
  • Turkey (Türkçe)
  • United Kingdom (English)

Latin America

  • Argentina (Español)
  • Brazil (Português)
  • Chile (Español)
  • Colombia (Español)
  • Latin America (Español)
  • Mexico (Español)
  • Peru (Español)

Middle East/Africa

  • Israel (עברית)

North America

  • United States (English)
  • Canada (English)
  • Canada (Français)
로그인 제한된 콘텐츠 접근

Intel.com 검색 사용

몇 가지 방법을 통해 Intel.com 사이트 전체를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이름: 코어 i9
  • 문서 번호: 123456
  • 코드명: Alder Lake
  • 특별 운영자: “Ice Lake”, Ice AND Lake, Ice OR Lake, Ice*

바로 가기

가장 인기있는 검색 결과를 찾으려면 아래의 퀵 링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제품
  • 지원
  •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최근 검색

로그인 제한된 콘텐츠 접근

고급 검색

다음에서만 검색

Sign in to access restricted content.
  1.  제품 지원 
    •  제품 지원 
    • 그래픽
    • 프로세서
    • 인텔® NUC
    • 소프트웨어
    • 무선
    • 메모리 및 스토리지
    • 보드 및 키트
    • 이더넷 제품
    • 인텔® FPGA
    • 서버 제품
    • 기술
    • 기타 인텔® 브랜드
  2. 인텔® 로그인 관련 자주 묻는 질문
Introducing 4th Gen Intel® Xeon® Scalable Processors Introducing 4th Gen Intel® Xeon® Scalable Processors
Introducing 4th Gen Intel® Xeon® Scalable Processors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 Safari
  • Chrome
  • Edge
  • Firefox

지원

인텔® 로그인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로그인하는 데 필요한 답변을 찾으십시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아래에서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비밀번호 찾기
사용자 이름 찾기

참고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모르는 경우, 먼저 내 사용자 이름을 검색한 다음 내 암호를 검색하십시오.

인텔에서 받아야 할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 이메일이 도착하는 데 최대 20분까지 걸릴 수 있으므로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
  • 스팸 폴더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 이메일 주소가 여러 개인 경우, 올바른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10회의 로그인 실패 후에는 인텔 계정이 잠깁니다. 10분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여전히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인텔에서 받아야 할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사용 가능:

8자 이상 15자 이하

최소 하나의 영문자(a-z, A-Z) 포함

최소 하나의 숫자(0-9) 포함

최소 하나의 특수문자 포함(아래의 전체 표 참조)

다음은 사용할 수 없음:

영문 이외의 문자(예: µ β Ϊ é)

사용자 이름

3회 이상 반복되는 문자(예: ‘1111’ , ‘aaa’)

계정에 기재된 이메일 주소

예전에 사용한 비밀번호

선행 또는 후행 공백

비밀번호에 사용할 수 있는 특수문자

sign-in-faq-special-char-grid.png

사용자 이름은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문자, 숫자 및 다음과 같은 특수 문자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마침표(.)

밑줄(_)

하이픈(-)

이메일 기호(@)

기존 사용자 이름을 업데이트할 경우 변경 사항이 적용되기까지 1~2분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참고: 이메일 주소를 사용자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경우 사용자 이름은 인텔 계정에 로그인하여 업데이트해야만 변경됩니다.

키보드의 Caps Lock과 Num Lock이 꺼져있는지 확인한 후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십시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다고 생각되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
사용자 이름 찾기

인텔에서 받아야 할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비밀번호 찾기와 사용자 이름 찾기를 시도했는데도 여전히 오류가 발생하면 이전에 사용한 이메일로 다시 등록하십시오.

비밀번호 변경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인텔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으면 아래 정보를 이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문제를 겪는 경우…

제안된 조치

...비밀번호 재설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 또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현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비밀번호 재설정

...로그인하려고 할 때 보증 사이트 또는 커뮤니티 사이트와 같은 예기치 않은 웹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인텔 프로그램에 재등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재등록하면 계정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다음 메시지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인텔에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1단계: 이메일 주소 대신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사용자 이름이 기억 나지 않으면 사용자 이름을 복구하십시오.

2단계: 그런 다음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문의하십시오.

...다음 메시지와 함께 빈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이메일 확인이 만료되었습니다"

  1. 인텔 로그인으로 이동하십시오.
  2. 대체 로그인을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3. 로그인 자격 증명을 입력합니다.
  4. 한번 더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5. 5~10분 안에 받은 편지함으로 이메일 확인 요청을 받게 됩니다.
  6. 이메일 확인을 완료하십시오.

...목록에 없는 메시지의 경우

사용권 만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므로 채널 담당자 또는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먼저 지원을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모든 기능이 작동하도록 하시려면 Microsoft Edge,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브라우저 중 하나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브라우저에서 쿠키 사용을 설정하고 브라우저의 캐시를 지우십시오. 지침은 브라우저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사용자 이름은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문자, 숫자 및 다음과 같은 특수 문자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마침표(.)

밑줄(_)

하이픈(-)

이메일 기호(@)

기존 사용자 이름을 업데이트할 경우 변경 사항이 적용되기까지 1~2분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참고: 이메일 주소를 사용자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경우 사용자 이름은 인텔 계정에 로그인하여 업데이트해야만 변경됩니다.

키보드의 Caps Lock과 Num Lock이 꺼져있는지 확인한 후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십시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다고 생각되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
사용자 이름 찾기

인텔에서 받아야 할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비밀번호 찾기와 사용자 이름 찾기를 시도했는데도 여전히 오류가 발생하면 이전에 사용한 이메일로 다시 등록하십시오.

비밀번호 변경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인텔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으면 아래 정보를 이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문제를 겪는 경우…

제안된 조치

...비밀번호 재설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 또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현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비밀번호 재설정

...로그인하려고 할 때 보증 사이트 또는 커뮤니티 사이트와 같은 예기치 않은 웹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인텔 프로그램에 재등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재등록하면 계정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다음 메시지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인텔에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1단계: 이메일 주소 대신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사용자 이름이 기억 나지 않으면 사용자 이름을 복구하십시오.

2단계: 그런 다음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문의하십시오.

...다음 메시지와 함께 빈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이메일 확인이 만료되었습니다"

  1. 인텔 로그인으로 이동하십시오.
  2. 대체 로그인을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3. 로그인 자격 증명을 입력합니다.
  4. 한번 더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5. 5~10분 안에 받은 편지함으로 이메일 확인 요청을 받게 됩니다.
  6. 이메일 확인을 완료하십시오.

...목록에 없는 메시지의 경우

사용권 만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므로 채널 담당자 또는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먼저 지원을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모든 기능이 작동하도록 하시려면 Microsoft Edge,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브라우저 중 하나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브라우저에서 쿠키 사용을 설정하고 브라우저의 캐시를 지우십시오. 지침은 브라우저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인텔로 문의하십시오.

지원 요청
사진 1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요청 제출

채팅
대화 아이콘

정상 업무 시간 동안 채팅이 가능합니다.

지금 채팅

전화
전화 아이콘

정상 업무 시간 동안 상담원 서비스 가능

전화번호부 보기

상세히 표시 간단히 표시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Alt text to be used for img

피드백 제공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남은 글자: 500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신을 드리거나 제품 지원은 제공해 드릴 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정보는 입력하지 마십시오. 답변을 원하실 경우 지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회사 정보
  • 우리의 약속
  • 다양성과 포용
  • 투자자 관련 정보
  • 연락처
  • 새 소식
  • 사이트 맵
  • 채용정보
  • ©인텔사
  • 이용 약관
  • *법률 정보
  • 쿠키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급망 투명성
  • 개인 정보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인텔 기술은 지원되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 활성화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어떤 제품 또는 구성 요소도 절대적으로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 비용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성능은 사용, 구성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 모든 법적 고지 및 면책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 인텔은 인권을 존중하고 인권 침해 공모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인텔의 글로벌 인권 규정을 확인하십시오. 인텔의 제품 및 소프트웨어는 국제적으로 합의된 인권을 침해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에서만 사용되어야 합니다.

인텔 바닥글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