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Wireless Docking 문제 해결 안내서

문서

문제 해결

000006176

2021-07-16

자세한 정보가 보려면 또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인텔® Wireless Dock Manager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드라이버 소프트웨어의 경우 무선 도킹 제조업체에 인텔® Wireless Dock Manager 합니다.

공장 출고 방법 인텔® Wireless Dock Manager(비밀번호 잊어버렸다)

출하 시 도킹 스테이션을 출고시 설정으로 재설정합니다. 이전의 모든 연결은 모두 잊어버린 것입니다. 이 절차에 대한 지원을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테이션의 핀을 찾으면 컴퓨터 제조업체에 따라 뒷면 또는 측면에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1. 도킹 스테이션을 끄고 있습니다.
  2. 핀을 누르고 도킹 스테이션을 켜기.
  3. 재부팅 중 핀을 약 5초 고정합니다.
  4. 도킹 스테이션이 재설정됩니다. 약 30초 정도 걸립니다.
참고공장 재설정 후 처음 연결한 독과 같은 경우 도크에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도킹 스테이션이 설치 시에 인텔® Wireless Dock Manager?

다음 체크리스트를 따라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십시오.

  • 전원이 인텔® Wireless Docking 있는지 확인 합니다.
  • 노트북을 도킹 스테이션(도킹 스테이션)으로 더 가까이 이동하여 노트북에서 4미터(1.5미터)의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 수동 연결을 선택한 경우, 연결 을 열고 인텔® Wireless Dock Manager 프롬프트를 따라 도킹 스테이션에 연결하십시오.
  • 작업 인텔® WiGig 라디오를 활성화합니다.

도킹 스테이션

도킹 스테이션 연결 중 문제가 있습니다.
  • 연결 인텔® Wireless Docking 문제 해결 정보 검토
  • 컴퓨터가 도킹 스테이션(1.5m)과 4미터(1.5미터)의 시야에 있는지 확인한 후 다시 연결해 십시오.
  • 라디오가 인텔® WiGig 확인합니다.
  • 최신 버전의 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한 인텔® Wireless Dock Manager.
  • 인텔 무선 도크에 연결 문제가 계속된 경우 무선 도킹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USB 장치는 메모리 스테이션에 연결할 때 매우 인텔® Wireless Docking 있습니다.
  • 무선 USB 장치는 직접 연결에 비해 사용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최신 버전의 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한 인텔® Wireless Dock Manager.
  • 문제가 계속될 경우 무선 도킹 제조업체 또는 인텔 고객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도킹 스테이션에 이전 펌웨어 버전 설치
  • 이전 단계에 설명된 공장 재설정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도킹 스테이션 펌웨어 버전을 재설정하십시오.

인텔® WiGig

인텔® WiGig 응답하지 않습니다.
인텔® WiGig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다른

비디오 해상도 향상
  • 비디오 구성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옵션은 그래픽 어댑터 및 운영 체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인텔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기 위한 체크리스트

인텔 고객 지원

관련 항목
Bluetooth IT 관리자
웹 사이트용 IT 관리자 인텔® PROSet/Wireless Software
소프트웨어 인텔® Wireless Docking 도크 관리 사용
인텔® Wireless Dock Manager 소프트웨어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