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I 및 SCU를 동시에 데모를 사용 하 여 인텔® 임베디드 서버 RAID 기술 2 구성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6197

2020-01-30

AHCI 및 SCU 용 인텔® 임베디드 서버 RAID 기술 2를 동시에 구성 하는 단계를 완료 하십시오.

인텔® 서버 보드 S2600CO2를 사용 하 여 서버 제품에 대 한 BIOS 콘솔 데모를 사용 하 여 인텔® 임베디드 서버 RAID 기술 II를 구성 합니다. 보드에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 AHCI 컨트롤러에서 6 GBPS (SATA 0 및 SATA 1)의 2 개의 흰색 포트. 흰색 포트는 기본적으로 SATA 이며 SAS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 SCU 컨트롤러에서 8 개의 파란색 포트 (sata/SAS_0 ~ SATA/SAS_7) 그러나 RAID 업그레이드 키를 연결 하 여 파란색 SATA 포트 (기본값)를 SA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술 제품 사양 에서 AHCI 및 Scu를 동시에 사용 하 여 인텔® 임베디드 서버 RAID 기술 2를 구성 하는 방법을 확인 하십시오.

  • 4 개의 하드 드라이브. 각각 6 Gb/s 및 3 Gb/s가 있고 업그레이드 키가 없는 2 개의 하드 드라이브. 활성화 되는 파란색 포트는 SATA/SAS_0, SATA/SAS_1, SATA/SAS_2, SATA/SAS_3 중 4 가지가 있습니다.

단계가

  1. 6 Gb/s의 하드 드라이브 2 개를 흰색 포트, SATA 0 및 SATA 1에 연결 합니다.
  2. 파란색 포트, SATA/SAS_0 및 SATA/SAS_1 하드 드라이브 2 개를 연결 합니다.
  3. 서버의 전원을 켭니다. 메시지가 표시 되 면 F2 키를 눌러 BIOS로 들어갑니다.
  4. 기본 옵션에서 자동 부팅 을 비활성화 합니다.
  5. 고급 ≫ 대용량 스토리지 컨트롤러 구성으로 이동 합니다.
  6. AHCI 컨트롤러 구성을 RAID로 변경 합니다.
  7. AHCI 지원 SATA 컨트롤러를 LSI ESRT로 변경 합니다.
  8. SAS/SATA 컨트롤러 구성을 LSI ESRT로 변경 합니다.
  9. F10 을 눌러 설정을 저장 하 고 서버를 재시작 합니다.
  10. 시스템이 다시 시작 되 면 CTRL + E 옵션을 눌러 임베디드 서버 RAID 기술을 입력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이 옵션은 AHCI 컨트롤러에 연결 된 하드 드라이브를 위한 것입니다.
  11. 관리 옵션이 표시 되 면 구성을클릭 합니다.
  12. 새 구성으로 이동 합니다. 계속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 되 면 를 선택 하 고 마우스를 사용 하 여 상태가 준비 된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 합니다. 선택한 하드 드라이브의 스페이스 바를 누릅니다. 이 작업은 온라인 상태를 변경 합니다.
  13. F10키를 누르고 스페이스바 를 눌러 범위-01을 얻습니다. F10을 누릅니다. RAID 레벨을 선택 합니다. 수락을 클릭 합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릅니다.
  14. Esc 키를 한 번 눌러 구성을 저장 하 고 를 클릭 합니다.
  15. 관리 옵션을 다시 받을 때까지 ESC 키를 누릅니다.
  16. 초기화를 클릭 합니다. 스페이스 바를 눌러 가상 드라이브를 선택 합니다.
  17. F10 키를 눌러 초기화 프로세스를 시작 합니다.
  18. 완료 되 면 esc 키를 눌러 종료 하 고 를 클릭 합니다. 시작 하려면 ctrl + ALT + DEL 을 누르세요.
  19. 다시 시작한 후에는 CTRL + E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이를 건너뛰면 AHCI 컨트롤러에 대해 CTRL + E를 다시 누르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20. AHCI 컨트롤러 (10-18 단계)에 사용 된 것과 동일한 단계를 따라 ACHI 컨트롤러용 e RT-2에서 RAID를 구성 합니다.

이를 통해 온보드 SATA 컨트롤러에서 RAID를 구성 하는 방법에 대 한 가이드가 완료 됩니다.

주목이 지침은 C600, C222, C224, C226 등 인텔® 칩셋을 활용 하는 인텔® 서버 보드에도 적용 될 수 있습니다.
관련 주제
서버 제품에 대 한 BIOS 콘솔 데모를 사용 하 여 인텔® 임베디드 서버 RAID 기술 II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