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 지원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6324

2020-02-14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 문제에 대 한 티켓을 제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인텔® 비즈니스 지원 에서 자체 지원 티켓을 제출 하 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간략 한 등록 양식을 작성 한 후에는 인텔 엔지니어가 직접 티켓을 처리 합니다. 공개 된 티켓의 상태를 추적 하 고 이전 자료의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등록 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등록 하지 않을 경우 인텔® v 프로™ 전문가 센터 에 참여 하 여 지식을 공유 하 고 일반적인 문제에 대 한 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주목인텔 엔지니어는이 커뮤니티를 지원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등록은 매우 권장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