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에 대 한 RAID 어레이를 초기화 해야 하는지 알아보기
이러한 디스크 변경 알림은 하드 드라이브 오류 또는 raid 구성에 따라 오프 라인 상태가 되는 하나 또는 두 개의 raid 드라이브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인텔® 엔트리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E 에서이 메시지가 나타나면 즉시 초기화 단추를 누르지 마십시오. 기존 RAID 어레이 초기화를 결정 하기 전에 잠시 후에 결과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초기화를 결정 하면 RAID 어레이에 있는 모든 기존 데이터가 손실 됩니다. 실패 한 어레이를 복구 하려면 먼저 다른 단계를 시도 하는 것이 좋습니다.
1. 테스트를 거친 하드웨어 및 운영 체제 목록에 있는 하드 드라이브는 인텔에서 검증 된 펌웨어를 확인 합니다. 하드 디스크에 다른 펌웨어 버전이 있는 경우 제조업체에 문의 하 여 이러한 펌웨어 버전의 차이점을 확인 하십시오. 신형 드라이브 펌웨어는 SS4000가 지원 하지 않는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드라이브에서 기본적으로 사용 하도록 설정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드라이브 제조업체가 이러한 기능을 해제 하는 도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드라이브 모델에 문제가 있는 경우 (예: 오프 라인 드라이브) 하드 드라이브 제조업체에 문의 하십시오. 그렇다면 하드 드라이브 제조업체에서 수정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하드 드라이브를 제거 했다가 다시 삽입 합니다 (이전과 동일한 순서로). 한 하드 드라이브가 잘못 된 것이 아니라 오프 라인 상태인 경우 다시 삽입 하면 다시 온라인 상태로 전환 될 수 있으며 RAID 어레이는 재구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를 수행 해도 RAID 오류가 복구 되지 않으면 어레이 초기화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 가능성을 최소화 하려면 특히 백업 목적이 아닌 저장 목적으로 Intel® Entry Storage System SS4000-E 를 사용 하는 경우 백업을 항상 정기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