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E용 RAID 어레이를 초기화해야 하는지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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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 및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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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11

인텔® 입력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E 웹 브라우저 인터페이스가 장치를 부팅한 후 디스크 변경 알림을 보고하는 경우 사용자에 대한 옵션은 RAID 어레이를 '초기화'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디스크 변경 알림은 RAID 구성에 따라 하드 드라이브 오류 또는 하나 또는 두 개의 RAID 드라이브가 오프라인으로 전환된 결과일 수 있습니다.

인텔® 입력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E에서 이 메시지가 나타나면 즉시 초기화 버튼을 누르지 마십시오. 기존 RAID 어레이를 초기화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결과를 고려하십시오.

초기화하기로 결정하면 RAID 어레이의 기존 데이터가 모두 손실됩니다. 오류가 발생한 어레이를 복구하기 위해 먼저 다른 단계를 시도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1. 테스트를 거친 하드웨어 및 운영 체제 목록에서 인텔이 검증한 하드 드라이브의 펌웨어를 확인합니다. 하드 디스크에 다른 펌웨어 버전이 있는 경우 제조업체에 이러한 펌웨어 버전 간의 차이점을 확인하십시오. 최신 드라이브 펌웨어는 SS4000-E가 지원하지 않는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드라이브에서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드라이브 제조업체에서 이러한 기능을 끌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드라이브가 오프라인으로 전환되는 등 드라이브 모델에 문제가 있는 경우 하드 드라이브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그렇다면 하드 드라이브 제조업체에서 수정 사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하드 드라이브를 뺐다가 다시 삽입합니다(이전과 같은 순서대로). 하나의 하드 드라이브에 결함이 있는 것이 아니라 오프라인 상태인 경우 재삽입하면 다시 온라인 상태로 트리거될 수 있으며 RAID 어레이가 재구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를 수행해도 RAID 오류가 복구되지 않으면 어레이를 초기화하는 것이 유일한 옵션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 가능성을 최소화하려면 특히 인텔® 입력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E를 백업 목적이 아닌 저장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항상 정기적으로 백업을 생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