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OS가 인텔® ESRT2 기반 RAID 볼륨을 감지하지 않음

문서

문제 해결

000022022

2022-05-04

참고인텔® Embedded Server RAID Technology 2(인텔® ESRT2)는 인텔 Server Board S2600WF/BP/ST 제품군에 UEFI 부팅 모드 를 사용할 때만 지원됩니다.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RAID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동안 다음 오류가 발생합니다.

새 장치를 찾을 수 없습니다. 드라이버 파일이 올바른지, 드라이버 설치 미디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내 환경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 인텔® Embedded Server RAID Technology 2를 사용하는 모든 인텔® 서버 시스템 및 인텔® 서버 보드
  • Windows* 제품군 운영 체제

인텔® Server Board 인텔® Embedded Server RAID Technology 2(인텔® ESRT2) RAID 드라이버가 필요한 Windows OS 설치 시 이 문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ESRT2 RAID 드라이버가 로드되지 않았기 때문에 OS가 RAID 볼륨을 감지할 수 없으므로 오류 메시지가 예상됩니다.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1.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가 연결된 온보드 ESRT2 RAID를 만들고 새로운 OS 설치를 위해 RAID 볼륨을 초기화합니다. 이 단계를 진행하기 위해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인텔® ESRT2용 소프트웨어 사용자 가이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2. Windows용 ESRT2 드라이버 다운로드
  3. 파일 압축을 풀고 드라이버 파일을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CD-ROM과 같은 이동식 미디어에 복사합니다.
  4. 시스템을 BIOS로 다시 시작하고 RAID 볼륨이 부팅 옵션 메뉴에서 장치 #1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5.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BIOS를 종료합니다.
  6. OS 설치 미디어로 부팅하고 운영 체제 설치 지침을 따르십시오. Windows 설치 위치 섹션을 확인하려면 로드 드라이버 버튼을 눌러 이전에 언급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CD-ROM에서 ESRT2 드라이버를 검색합니다.
  7. 이 시점에서 RAID 볼륨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파티션을 만들고 OS 설치를 진행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