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4480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1-07-19

Ctrl+G 기반 하드웨어 인텔® RAID 컨트롤러에서 외국 RAID 어레이 가져오기

환경

글로벌 핫 스레어를 통해 중복 RAID 레벨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POST 중에 발견된 이외 구성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설명

외국 구성 발견 POST 메시지
이 때문에 운영 체제는 더 이상 검색되지 않습니다.  또한 Ctrl+G RAID BIOS 내에 다음이 표시될 것입니다.

  1. 가상 드라이브의 성능이 저하됩니다.
  2. 일부 드라이브는 구성되지 않은 상태의 불량 상태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인텔® RAID 컨트롤러에서 새로 삽입된 드라이브를 감지하고 인텔 BIOS 콘솔에 인텔® RAID 표시됩니다. 상태는 (외국) 구성되지 않은 양호하거나 (외국) 구성 불량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외신에 따르면, 인텔 RAID 컨트롤러가 새 드라이브에서 기존 RAID 구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요 알림: 항상 데이터가 백업 및 보안 되도록 합니다(자세한 내용은 여기 를 클릭하십시오).
 
절차

1. 어댑터 POST 메시지에 있는 이외 구성이 나타났을 때 메시지가 표시될 때 Ctrl+G를 인텔 RAID BIOS Console 눌러 전원으로 부팅을 진행합니다. 


2. 인텔 RAID BIOS Console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2.1. RAID 카드에서 드라이브에 결함이 있는 또는 예측적 장애 이벤트가 발생했다고 이전에 보고한 경우, 이 드라이브는 외국 구성 불량으로 표시됩니다. 솔리드 호박색 LED를 사용 중이면핫 스왑이 가능한 백플레인에서 제거합니다.

2.2. 검색 장치 옵션을 사용하여 드라이브에서 기존 RAID 구성을 미리 보고 가져올 수 있습니다. RAID 수준 중복 때문에 이 작업은 재빌드 프로세스를 트리거해야 합니다.

2.3. RAID 카드가 현재 재빌드를 완료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데이터의 크기에 따라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참고: 재빌드 프로세스를 방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필요한 경우 먼저 다운타임 을 계획해 두면 안됩니다.

2.4. 재빌드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2.4.1. 장치를 다시 검색합니다. 이 작업에서 문제가 보고하지 않습니다. 가상 드라이브 상태가 여전히 최적의 상태로 유지된 경우, 모든 드라이브가 녹색인 온라인 상태가면 종료 및 재부팅을 진행하여 해당 드라이브에 다시 인텔 RAID BIOS Console.
2.4.2. 문제를 인텔 RAID BIOS Console 다시 사용할 경우, 볼륨과 드라이브가 최적이면 운영 체제가 아무 문제 없이 부팅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따라서 나중에 다른 드라이브를 삽입하여 핫 스 예비 부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다음 절차를 따라 다음 절차를 진행할 수 인텔 RAID BIOS Console.
i. 이전에 제거한 드라이브를 대체품으로 새 드라이브를 삽입합니다.
ii. 장치를 검색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 드라이브가 감지됩니다.
iii. 새로 삽입된 디스크를 전역 핫 예비 부품으로 표시합니다.
iv. 장치를 다시 검색합니다. 변경하지 않는 경우, 모든 드라이브가 여전히 양호한 상태를 표시하고 핫 스 예비 부품이 표시될 경우, 시스템을 재부팅합니다.

 

추가 정보

원인: 하나의 드라이브에서 발견된 가능한 예측 장애 이벤트.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