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그래픽 컨트롤러로 3개의 독립 디스플레이 구현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25671

2022-08-25

3세대 인텔® 프로세서와 보다 최신형 그래픽에 대해 3개의 동시 디스플레이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다중 모니터 설정에 따라 지침에 대한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시스템에 어떤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를 이용하는지 확신하지 못했다면,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참고 비디오 어댑터를 사용하는 일은 컴퓨터에 연결된 하나 이상의 디스플레이에 대하여 부적절한 탐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또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2세대 인텔® 프로세서 및 구형에서 3개의 동시 디스플레이 구성하기
  1. Windows 데스크탑에서 Ctrl, AltF12키를 동시에 눌러 인텔® 그래픽용 제어 패널을 엽니다.
  2. 제어 패널을 연 다음 디스플레이 설정을 탐색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모드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고급 모드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고급 모드 선택

  3. 여러 개의 디스플레이를 선택하려면 다중 디스플레이를 선택합니다.

    다중 디스플레이 선택

  4. 클론 또는 확장된 데스크탑으로 디스플레이 모드 또는 작동 모드를 설정합니다.
  5. 기본 디스플레이, 보조 및 3차 디스플레이를 선택하여 활성 디스플레이를 선택합니다.
    참고 세 개의 드롭다운 메뉴를 모두 보려면 세 개의 모니터가 연결되어 있어야 힙니다.
  6. 확장 데스크탑을 활성화한다면 Positioning window를 사용하는 디스플레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다른 정렬로 이동합니다.

    창 위치 지정

  7. 적용을 클릭하여 변경 내용을 저장합니다.
  8. 확인을 클릭하여 제어판을 닫습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관련 항목
다중 디스플레이 자주 묻는 질문들
인텔® 그래픽 제어판을 여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