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6412 콘텐츠 형태: 호환성 마지막 검토일: 2022-05-27

인텔에서 제조하지 않은 컴퓨터의 비디오 케이블 어댑터, 스플리터 및/또는 도킹 스테이션 사용

환경

인텔® HD 그래픽(모든 세대)

Windows 7 family*, Windows 8.1 family*, Windows 8 family*,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이 아닌 시스템에서 어댑터, 스플리터 또는 도킹 스테이션을 사용할 때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

설명
  • 비디오 케이블 어댑터, 스플리터 및/또는 도킹 스테이션을 사용하여 컴퓨터 또는 인텔에서 제조하지 않은 노트북에 모니터를 부착할 때 발생하는 잘못된 색상 또는 해상도, 깜박임, 낮은 재생률 및 기타 그래픽 관련 문제.
  • 모니터가 흔들리며 소음이 발생합니다.
  • 도킹 스테이션은 이전에 노트북과 함께 작동했습니다.
  • 도킹 스테이션에 연결하면 확장 모니터가 더 이상 그래픽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인텔은 어떠한 종류의 어댑터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타사 제품/어댑터가 예상대로 작동한다고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다음을 시도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양쪽 끝에 동일한 연결 유형이 있는 단일 케이블로 직접 연결하십시오(HDMI - HDMI, DP - DP 등).
  •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확인하여 케이블이 양호하고 디스플레이 문제의 원인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 그래픽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려면 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Windows* 및 BIOS가 최신 상태로 유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시스템에 대한 업데이트가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 다운로드 센터에서 인텔이 발표한 최신 일반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 도킹 스테이션을 사용하는 경우 도크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시스템 제조업체 에 문의하여 도크에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참고컴퓨터 제조업체에 먼저 확인하고 설치 비호환성을 방지하기 위해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텔은 일반적인 목적으로 일반 버전의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컴퓨터 제조업체는 기능을 변경하거나 사용자 지정을 통합하거나 그래픽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패키징을 다른 변경했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컨트롤러가 어댑터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능한 해결 방법은 어댑터 제조업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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