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오류 메시지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방법: 리셀러 또는 현지 인텔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내 인텔® SSD SMART(자체 모니터링, 분석 및 보고 기술) 오류
AA: 사용 가능한 예약 공간
E8: 사용 가능한 예약 공간
인텔® 메모리 및 스토리지(MAS) 도구에는 리셀러 또는 현지 인텔 담당자에게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SMART 속성 AA 및 E8에 대한 SMART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사용 가능한 예비 공간 속성은 남은 예비 블록 수를 보고합니다. 정규화된 값은 100에서 시작되며, 이는 예약된 공간의 100% 가용성에 해당합니다. 이 속성의 임계값은 10%의 가용성입니다.
그 자체로 이 SMART 속성은 드라이브의 문제를 나타내는 지표는 아니며,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와 가능한 문제를 결정하기 위해 분석할 수 있는 추가 세부 정보가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이 아래에 제공됩니다. 나열된 순서대로 시도하십시오.
- 최신 인텔® 메모리 및 스토리지 도구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도구에서 인텔® SSD Optimizer 실행합니다.
- 드라이브에 대한 최신 펌웨어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인텔® Optane™ 메모리용 펌웨어 버전은 여기에서 최신 펌웨어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 펌웨어를 업데이트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보안 삭제를 수행하십시오. 다음은 인텔® SSD에서 보안 삭제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링크입니다.
-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