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8105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7-12

SMART ID AA 및 E8로 SMART 오류 메시지를 받고 있습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SMART 오류 메시지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방법: 리셀러 또는 현지 인텔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설명

내 인텔® SSD SMART(자체 모니터링, 분석 및 보고 기술) 오류

AA: 사용 가능한 예약 공간
E8: 사용 가능한 예약 공간

인텔® 메모리 및 스토리지(MAS) 도구에는 리셀러 또는 현지 인텔 담당자에게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SMART 속성 AA 및 E8에 대한 SMART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해결 방법

사용 가능한 예비 공간 속성은 남은 예비 블록 수를 보고합니다. 정규화된 값은 100에서 시작되며, 이는 예약된 공간의 100% 가용성에 해당합니다. 이 속성의 임계값은 10%의 가용성입니다.

그 자체로 이 SMART 속성은 드라이브의 문제를 나타내는 지표는 아니며,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와 가능한 문제를 결정하기 위해 분석할 수 있는 추가 세부 정보가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이 아래에 제공됩니다. 나열된 순서대로 시도하십시오.

  1. 최신 인텔® 메모리 및 스토리지 도구를 다운로드하십시오.
  2. 도구에서 인텔® SSD Optimizer 실행합니다.
  3. 드라이브에 대한 최신 펌웨어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인텔® Optane™ 메모리용 펌웨어 버전은 여기에서 최신 펌웨어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4. 펌웨어를 업데이트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보안 삭제를 수행하십시오. 다음은 인텔® SSD에서 보안 삭제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링크입니다.
    1.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서 낮은 수준의 형식 실행
    2.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인텔 SSD 로우 레벨 포맷하는 방법
    3. Microsoft DiskPart*로 파티션 제거
  5.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