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업데이트 설치 후 HDMI 오디오 작동이 중단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사운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오디오 출력 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장치 관리자의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에서 인텔(R) 디스플레이 오디오 또는 인텔 고품질 오디오 장치에 느낌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의 Realtek 오디오가 있는 장치 관리자에서 이 문제가 관찰되는 경우:
컴퓨터 제조업체 사이트를 방문하여 시스템에 맞는 최신 오디오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인텔(R) 디스플레이 오디오 또는 인텔 고품질 오디오에서 문제가 발견되면 오디오 드라이버를 제거하십시오.
- Windows + X를 누르고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섹션을 확장합니다.
- 인텔® 디스플레이 오디오 또는 인텔 고품질 오디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제거하기를 선택합니다.
- 확인 메시지가 표시되면 예를 클릭하고 Windows를 다시 시작합니다 .
그런 다음, 오디오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합니다. 인텔 오디오 드라이버는 그래픽 드라이버와 함께 제공됩니다. 오디오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려면 다음 단계에 따릅니다.
참고 | 인텔은 범용 그래픽 드라이버의 일반 버전을 제공합니다.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그래픽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패키징의 기능을 변경하거나, 사용자 정의 기능을 통합하거나, 기타 변경을 수행했을 수 있습니다. 설치 시 잠재적인 비호환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인텔에서는 먼저 컴퓨터 제조업체 에 문의한 후 컴퓨터 제조업체 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인텔® 그래픽 Windows* DCH 드라이버를 찾으십시오.
- 버전 아래의 드롭다운 메뉴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선택합니다.
- Available Downloads(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섹션 아래에 있는 실행 파일(.exe)을 다운로드합니다.
- Windows + X를 누르고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 사용자 계정 컨트롤에서 권한을 요청하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예를 클릭합니다.
-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섹션을 확장합니다.
- 인텔® 디스플레이 오디오 또는 인텔 고품질 오디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 내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를 클릭합니다.
- 컴퓨터의 사용 가능한 드라이버 목록에서 직접 선택 을 클릭합니다.
- 오디오 드라이버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이제 드라이버가 설치되고 있습니다.
-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Windows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시작 메뉴를 선택한 다음 왼쪽에 있는 톱니바퀴/설정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 업데이트 및 보안을 선택합니다
- 왼쪽에서 Windows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 업데이트 확인을 선택하여 새 Windows 10/11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Windows 10에서 업데이트 다운로드 및 설치는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때 또는 일부 업데이트의 경우 확인 후 즉시 수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