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디스플레이의 깜박임 문제 해결

문서

문제 해결

000031497

2024-01-25

깜박임 또는 깜박임 문제는 디스플레이를 인텔® NUC의 HDMI 포트에 연결할 때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USB-C 또는 DisplayPort를 사용할 때는 덜 일반적으로 나타납니다. 인텔 NUC에 연결된 디스플레이에서 깜박임이 발생하면 아래 표에서 문제 해결 팁과 유용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단계 세부 정보
최신 BIOS를 설치합니다 다운로드 센터 를 방문하거나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를 사용하여 BIOS 버전으로 인텔 NUC 업데이트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인텔® NUC 제품용 BIOS, 드라이버 및 펌웨어 다운로드 방법 을 참조하십시오.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다운로드 센터 를 방문하거나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를 사용하여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로 인텔 NUC 업데이트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인텔® NUC 제품용 BIOS, 드라이버 및 펌웨어 다운로드 방법 을 참조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경우 HDMI 펌웨어 업데이트 디스플레이를 인텔 NUC의 HDMI 포트에 연결할 때 깜박임이 발생하면 사용 가능한 HDMI 펌웨어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사용 가능한 경우 Thunderbolt 3 펌웨어 업데이트 디스플레이를 인텔 NUC의 Thunderbolt/타입 C 포트에 연결할 때 깜박임이 발생하면 사용 가능한 Thunderbolt 3 펌웨어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디스플레이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디스플레이 또는 TV 제조업체의 지원 웹 사이트에서 디스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펌웨어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디스플레이 해상도 테스트

깜박임을 표시하는 특정 해상도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4K를 사용할 때 깜박임이 발생하면 테스트를 위해 해상도를 1080p(1920x1080)로 낮춰 보십시오.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에서 해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4K 해상도에서만 깜박임이 발생하는 경우 인텔® NUC에서 4K, HDR 또는 3D 콘텐츠를 재생하기 위한 팁을 참조하십시오.

다양한 재생율 테스트 새로 고침 빈도가 최적이 아니거나 너무 낮으면 깜박임, 지연 또는 기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에서 주사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

HDMI 비디오에서 최적의 그래픽 성능을 보장하려면 HDMI 포럼에서 식별한 인증된 프리미엄 고속 (4K60 / HDR / UltraHD / 18Gbps) 또는 초고속 (8K60 / 4K120 / 48Gbps) HDMI® 케이블을 사용하십시오.

권장 사항:

  • 케이블이 컴퓨터와 디스플레이 양쪽 모두에 단단히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신호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6.5피트 또는 2mt 이하의 케이블을 사용하십시오.
케이블 어댑터를 피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비디오 어댑터 또는 컨버터를 사용할 때 깜박이는 표시:
  • USB-C-VGA 변환
  • USB-C-HDMI 변환
  • HDMI에서 DVI로
  • HDMI에서 VGA로

권장 사항:

  • 어댑터나 컨버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케이블을 구입하여 인텔 NUC에서 디스플레이로 직접 연결합니다.
다른 디스플레이 시도

디스플레이 자체가 나빠졌을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 정상 작동이 확인된 컴퓨터에서 깜박이는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봅니다.
  • 인텔 NUC에 다른 디스플레이를 연결해 보십시오.
디스플레이 제조업체에 해결 방법 확인

디스플레이 또는 TV 제조업체의 지원 기술 자료에서 알려진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일부 Dell Ultrasharp* 모니터의 경우, 모니터의 기본 DisplayPort 모드를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