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제온® 프로세서에 대한 변동성 진술(SOV)을 찾을 수 있는 곳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31551

2022-09-07

변동성 선언문(SOV)은 무엇입니까?

변동성 선언문 또는 문자는 장치 제조업체가 발행한 사양입니다. 주요 기능은 장치의 메모리의 휘발성 및 비휘발성 특성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이 것을 참조하여 보안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장치를 처리할 때 가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텔® 제온® 프로세서에 대한 변동성 진술/서신을 찾을 수 있는 곳

참고

3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 및 그 너머의 경우, SOV 정보는 EDS(외부 설계 사양) 문서 볼륨 3에 있습니다. 이 EDS 문서에는 리소스 및 설계 센터 액세스 및 기업 기밀 유지 계약(CNDA)이 필요합니다. 지원은 인텔 영업 계정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2세대 인텔® 스케일러블 프로세서와 이전 제온 프로세서의 경우, 이 정보는 데이터시트 볼륨 1: 전기에 있습니다. 또한, 다른 제온 제품군에 대한 데이터시트는 보충 정보 아래 제품 사양 사이트(ARK) 내의 해당 장치의 제품 사양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인텔® 제온® 프로세서 E5 v4 제품군용 SoV(이전 Broadwell)의 예입니다.

SoV for E5 v4 family

인텔 제온 프로세서의 데이터시트 또는 외부 설계 사양(EDS) 문서에 변동성 진술이 없으면 어떻게 됩니까?

다음 문을 사용하십시오.

변동성 진술(SOV):

모든 인텔® 제온® 프로세서는 전원이 공급되거나 프로세서가 소켓에서 물리적으로 제거될 때 최종 사용자 데이터를 보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