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1143: 원격 시스템에서 ipmitool을 호출하려면 인텔® 서버 시스템에 연결하기 위한 추가 매개 변수가 필요합니다.

문서

문제 해결

000032584

2023-11-22

어떤 것을 보게 됩니까?

BMC 펌웨어 버전 1.90부터 원격 시스템에서 ipmitool을 호출하려면 -C 17과 같은 추가 매개 변수가 필요합니다. 이 매개 변수는 BMC가 기본적으로 암호 그룹 3을 비활성화하고 암호 그룹 17만 기본적으로 사용하도록 설정하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참고 이 변경과 관련이 없지만 트래픽 로드가 높은 네트워크에서 ipmitool 명령이 기본 시간 제한 설정(1초)을 트리거할 수 있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인텔은 시간 초과가 발생할 경우 필요한 -C 17-N 5 매개 변수(시간 제한을 5초로 설정)를 추가할 것을 권장합니다.

원격 ipmitool 호출에 대한 필수 및 권장 추가 사항이 모두 있는 명령줄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단일 명령줄에 입력).

근본 원인 및 해결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DF를 참조하십시오.

TA-1143 (PDF) PDF icon
원격 시스템에서 ipmitool 을 호출하려면 BMC 펌웨어 v1.90 이상이 설치된 인텔® 서버 시스템에 연결하기 위한 추가 매개 변수가 필요합니다.

크기: 451 KB
날짜: 2020년 6월

참고: PDF 파일은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가 필요 합니다.

참고

인텔® 서버의 통합 베이스보드 관리 컨트롤러(BMC)는 표준, 기성 터미널, 오픈 소스 또는 터미널 에뮬레이터 유틸리티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예로 센서 상태 정보 및 전원 제어에 액세스할 수 있는 IPMIUtility가 있습니다. 고객은 오픈 소스 유틸리티를 사용할 위험이 있습니다. 인텔은 이러한 유틸리티에 대한 통제권이 없으며 이러한 유틸리티에 대한 어떠한 수정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관련 항목
인텔 서버 보드 및 인텔® 서버 플랫폼: 서버 관리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