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3945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2-05-19

인텔 통합 그래픽이 MPEG4 Copy-once 비디오를 지원합니까?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7 32 또는 64비트(WINDOWS 미디어 센터 사용)(MCE) 보호 콘텐츠: h.264 카피 1회로 인코딩된 프리미엄 채널

Windows 7,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통합 그래픽 및 MPEG4 보호 콘텐츠 스트리밍으로 진행 중인 상황

설명

인텔 통합 그래픽을 사용하여 HDCP(예: Windows Media Center의 케이블 TV 비디오)를 통해 MPEG4 카피-원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면 비디오가 표시되지 않고 오디오 재생이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

인텔은 이 문제를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문제의 플랫폼은 블루레이 재생 및 Windows 8.1 미디어 센터 에디션*(MCE)에서 볼 수 있듯이 일반적으로 보호된 H.264 비디오를 지원합니다.

인텔과 Microsoft* 수석 엔지니어는 이 문제와 관련하여 직접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Windows 7 MCE가 인텔 그래픽에서 보호된 H.264 콘텐츠와 함께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디버그 분석에서 MCE 프레임워크가 그래픽 드라이버를 호출하여 해당 기능을 발견하고 인텔 드라이버가 보호된 H.264 콘텐츠를 지원한다고 올바르게 보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MCE 응용 프로그램은 실제로 비디오 데이터를 그래픽 드라이버에 전송하여 디코딩하지 않습니다. Windows 7 MCE가 출시되었을 때 보호된 H.264를 사용하는 서비스 공급자가 거의 없으므로 이 사용 모델은 광범위하게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 8 및 Windows 8.1의 MCE 프레임워크에서 몇 가지 개선을 이루었으며 실제로 MCE를 통한 보호된 H.264 재생은 Windows 8.1의 인텔 그래픽과 함께 작동합니다. 이 기능은 다른 공급업체의 그래픽 카드에서 Windows 7에서 작동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다른 공급업체 카드의 특정 모델도 여기에 실패한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Windows 7에서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현재 Windows 8.1이 제대로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추가 정보

복사 제어 정보(또는 CCI)는 콘텐츠 소유자와 케이블 운영자가 콘텐츠 복제 방법을 지정할 수 있도록 디지털 TV 스트림에 포함된 2개의 바이트 플래그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플래그는 다음과 같습니다.

0x00 - 자유롭게 복사 - 콘텐츠는 보호되지 않습니다.
0x01 - 더 이상 복사하지 않음 - 콘텐츠 사본이 이미 발생했으며 더 이상 사본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0x02 - 복사 한 번 - 하나의 레코딩을 만들 수 있지만 다른 장치로 복사할 수는 없습니다.

보호 콘텐츠 소스(예: Netflix) -> PC -> 디스플레이와 같은 일반적인 HDCP 준수 설정에서 콘텐츠는 녹화 기능(예: PC)을 사용하여 1개 장치에만 배포되므로 'Copy-once' 플래그가 읽혀지고 콘텐츠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사용된 응용 프로그램은 해당 플래그를 읽고 해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ableCARD와 같은 다른 장치와 관련된 설정에서 Copy-Once 0x02 플래그는 재생 응용 프로그램과 그래픽 드라이버 간에 충돌을 일으키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디버그 분석에서 MCE 프레임워크가 그래픽 드라이버를 호출하여 해당 기능을 발견하고 인텔 드라이버가 보호된 H.264 콘텐츠를 지원한다고 올바르게 보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MCE 응용 프로그램은 실제로 비디오 데이터를 그래픽 드라이버에 전송하여 디코딩하지 않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