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4425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1-07-22

문제 해결 방법 인텔 SCS - 유효한 PKI 인증서를 찾을 수 없는 오류

환경

인텔® AMT 프로비저닝 인텔® v프로®

windows10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SCS - 유효한 PKI 인증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오류는 시스템을 원격으로 구성하려고 할 때 표시됩니다.

설명

설치(인텔® Setup and Configuration Software)를 사용하여 원격 구성을 수행하려고 인텔® SCS 다음 지침을 따라 RCS 서버에 GoDady v프로 프로비저닝 인증서를 추가합니다.

시스템을 원격으로 구성하려고 할 때 "원격 구성 서비스를 실행하는 사용자의 인증서 저장소에 유효한 PKI 인증서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또한 RCSUtils.exe /Certificate Validate %CERTIFICATE THUMBPRINT% /RCSUser %USER% %PASSWORD% /Log File ValidateCert.log 명령을 사용하여 인증서를 검증하려고 쳤지만 "이 인증서는 상호 TLS 연결에 인텔 RCS 유효하지며 원격 PKI 연결에 인텔 RCS 없습니다."라고 다시 표시됩니다.

최신 소프트웨어가 인텔 SCS 있으며 GoDaddy 인증서는 2019년 7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해결 방법

인텔® AMT OID: 2.16.840.1.113741.1.2.3이 없습니다.
인증서 공급자에게 인텔® AMT OID 구성 요소를 요청해야 합니다.

추가 정보

인텔® AMT OID: 2.16.840.1.113741.1.2.3이 없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