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5483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12-19

인텔® 프로세서에 대한 China RoHS 문서를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환경

인텔® 프로세서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프로세서용 중국 RoHS 문서를 찾을 수 있는 위치에 대한 정보.

설명

인텔® 프로세서에 대한 중국 RoHS 문서를 찾을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인텔® 프로세서가 RoHS(위험 물질 제한) 규정을 준수하는 경우, 중국 RoHS 선언 문서는 프로세서의 재료 선언 데이터 시트(MDDS) 문서 내에 있습니다.

중국 RoHS 선언 문서 사본을 받으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인텔의 제품 사양 웹 사이트로 이동
  2. 프로세서의 제품 사양 페이지를 보려면 이 웹 사이트를 검색하십시오.
  3. 페이지 왼쪽에서 주문 및 규정 준수 를 클릭합니다.
  4. 아래로 스크롤하여 PCN/MDDS 정보 섹션으로 이동
  5. 관심 있는 사양 코드 또는 MM 번호에 따라 MDDS 링크를 클릭합니다.
    참고: 여러 사양 코드 또는 MM 번호가 나열된 경우 트레이 프로세서는 일반적으로 더 낮거나 작은 숫자입니다.  박스형 인텔® 프로세서의 숫자는 더 높거나 더 큽니다.
  6. MDDS 링크를 클릭하면 인텔® Quality Document Management System(QDMS) 웹 사이트의 검색 MDDS 데이터베이스 페이지가 열립니다. MM 번호가 미리 입력됩니다.
  7.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8. 검색 결과 표에서 ROHS 준수 열에서 값이 예인지 확인합니다 .
  9. 값이 예인 경우 프로세서는 RoHS를 준수하며 중국 RoHS 선언 사본은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1. 8단계 테이블에서 패키지 번호 열의 하이퍼링크 번호를 클릭하여 PDF 파일 형식으로 MDDS 문서를 엽니다.
    2. PDF 뷰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MDDS PDF 문서 내에 있는 첨부 파일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중국 RoHS PDF 문서가 나열되며 열 수 있습니다.

 

참고인텔은 MDDS 문서 사전 출시 제품 및 엔지니어링 샘플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MDDS 문서는 폐기된 오래된 단종된 제품에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12 제품

FDIV 교체 프로그램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