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637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4-02-26

인텔® NUC 제품의 다중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문제 해결

환경

HDMI* 및 DisplayPort* 커넥터를 지원하는 인텔® NUC 제품.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이 문서에서는 인텔® NUC의 다중 디스플레이 설정에 대한 기본적인 문제 해결 단계를 제공합니다.

설명

HDMI® 및 DisplayPort*를 통한 다중 디스플레이 설정 시 디스플레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다음 문제 해결 단계는 여러 디스플레이에 연결된 인텔® NUC에서 디스플레이가 표시되지 않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최신 BIOS 펌웨어를 실행합니다.
    1. Visual BIOS 사용 시 인텔® NUC 위한 BIOS 업데이트 및 복구 지침입니다.
    2. Aptio® V UEFI 펌웨어 코어가 탑재된 인텔® NUC에 대한 BIOS 업데이트 및 복구 지침입니다.
  2. 최신 인텔® 그래픽 – Windows* DCH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3. 다른 케이블을 사용해 보십시오. 어댑터를 사용하면 다양한 디스플레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모니터 또는 TV에서 최신 펌웨어를 실행 중인지 확인합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74 제품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 LAPBC5V0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 LAPBC7V0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