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8287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5-04

인텔® 그래픽의 오류 코드 43을 해결하는 방법

환경

인텔® HD 그래픽 620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그래픽 디스플레이 어댑터의 장치 관리자에서 오류 코드 43을 해결하는 단계.

설명

Windows* 장치 관리자에서 디스플레이 어댑터 아래에 나열된 인텔® 그래픽 항목에 노란색 쾅 소리가 표시됩니다.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를 두 번 클릭하면 장치 상태의 다음 오류가 표시됩니다 . Windows가 문제를 보고했기 때문에 이 장치를 중지했습니다. (코드 43)

example image
example image

해결 방법

오류 코드 43은 하드웨어 문제 또는 드라이버 또는 설정 손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이러한 드라이버가 사용자 정의되어 있으므로 시스템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시스템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확인하십시오.
  2. Windows에서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도록 인터넷에서 분리하십시오.
  3.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와 인텔 디스플레이 오디오 드라이버를 모두 제거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음 섹션 아래 링크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4.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5. Windows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6. 시스템에 이전 드라이버가 저장되지 않으면 장치 관리자의 그래픽 컨트롤러가 이제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표준 VGA 그래픽 어댑터 등으로 나열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2단계를 반복합니다.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로 나열될 때까지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7. 시스템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1단계에 설치합니다.
  8. 최신 드라이버가 설치되면 인터넷 연결을 다시 활성화합니다 .

문제가 계속 지속되면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 타사 비디오 어댑터, 컨버터, 허브 또는 도킹 스테이션을 모두 제거합니다. 대신 직접 연결(HDMI에서 HDMI, DisplayPort* - DisplayPort*등)을 시도하십시오. 그런 다음 오류가 사라지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경우 문제를 일으키는 타 사 구성 요소에 대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 추가 지원은 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