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5076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2-08-12

프로세서 장치가 내 인텔® 프로세서용 장치 관리자에 노란색 느낌표를 표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장치 관리자에서 노란색 느낌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권장 사항

설명

인텔® 프로세서가 탑재된 시스템에서 장치 관리자에서 노란색 느낌표를 표시합니다.

해결 방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최신 Windows*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이렇게 하면 최신 소프트웨어/드라이버가 보장됩니다.
  2. 자체 구축 시스템에 새 하드웨어를 추가했고 노란색 느낌표가 표시되면 칩셋 INF 유틸리티설치하여 시스템에 추가된 하드웨어에 대한 적절한 이름을 식별합니다.  설치 후 시스템을 재부팅해야 합니다.
  3. 위의 단계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업데이트 장치 관리자를 사용하는 드라이버입니다.
    1.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2. 프로세서를 클릭합니다.
    3. 확장 프로세서.
    4. 프로세서 인스턴스를 클릭합니다.
    5.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 를 선택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드라이버 정보 및 드라이브 상태와 같은 속성 을 클릭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Device Manager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66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