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치 관리자에서 노란색 느낌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권장 사항
인텔® 프로세서가 탑재된 시스템에서 장치 관리자에서 노란색 느낌표를 표시합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 최신 Windows*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이렇게 하면 최신 소프트웨어/드라이버가 보장됩니다.
- 자체 구축 시스템에 새 하드웨어를 추가했고 노란색 느낌표가 표시되면 칩셋 INF 유틸리티를 설치하여 시스템에 추가된 하드웨어에 대한 적절한 이름을 식별합니다. 설치 후 시스템을 재부팅해야 합니다.
- 위의 단계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업데이트 장치 관리자를 사용하는 드라이버입니다.
-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 프로세서를 클릭합니다.
- 확장 프로세서.
- 프로세서 인스턴스를 클릭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 를 선택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드라이버 정보 및 드라이브 상태와 같은 속성 을 클릭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