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글로벌 대응 조치 중 인텔 Customer Support 서비스

문서

보증 및 RMA

000056355

2024-02-08

고객, 직원 및 커뮤니티에 대한 인텔의 약속은 변함이 없습니다.

인텔 Customer Support 기술 지원 서비스는 계속 운영됩니다. 그러나 COVID 관련 인력 문제로 인해 전화, 웹 및 채팅 지원 요청에 응답하는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및 멤버십 지원은 계속 운영됩니다. 그러나 COVID 관련 인력 문제로 인해 전화, 웹 및 채팅 지원 요청에 응답하는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인텔 Customer Support 제품 보증 수거 또는 배송 서비스 중 일부는 현재 국가 제한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 없는 국가 또는 지역은 현재 영향을 받지 않으며 정상적인 서비스 시간에 운영됩니다.

국가별 정부 규제가 더 적용되는 경우 보증 처리 및 배송 시간이 증가하는 추가 영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장소 및/또는 가능한 시기의 운영을 조정하기 위해 상황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잠재적 지연을 알게 되면 보증 고객에게 직접 연락드리겠습니다.

참고

아래 목록에 없는 국가는 교통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십시오.

지방 도시(지역) 서비스 조정
GAR의 나머지 지역 몽골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라오스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피지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모아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배송까지의 총 예상 시간은 COVID로 인해 도시에 따라 배송에 최대 8-11 w/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배송까지의 총 예상 시간은 COVID로 인해 도시에 따라 배송에 최대 7-11 w/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브루나이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홍콩 총 배송 시간은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현재 TPT에서 추가로 2w/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일본(RMA 배송) 홋카이도에 한해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2021년 1월 18일부터 최대 3일(최대 3일의 배송 연장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위 지역을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이제 기존 TPT에서 1일의 추가 영업일 배송 시간이 적용됩니다
필리핀 세부로의 배송은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추가 3일이 필요합니다.

루손, 비사야스 및 민다나오의 외부 배송 지역(ODA)으로의 배송은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3일이 추가로 소요되어야 합니다.

위 지역을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이제 기존 TPT에서 1일의 추가 영업일 배송 시간이 적용됩니다
베트남 호치민시로의 배송은 재개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여전히 진행 중이기 때문에 배송은 평소에 비해 매우 느릴 수 있습니다.

위 지역을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이제 기존 TPT에서 1일의 추가 영업일 배송 시간이 적용됩니다
캄보디아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배송에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인텔은 팬데믹 기간에 채용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