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글로벌 대응 조치에 따른 인텔 고객 지원 서비스

문서

보증 및 RMA

000056355

2021-03-01

고객, 직원, 커뮤니티에 대한 인텔의 헌신은 계속됩니다. 인텔 뉴스룸을 방문하여 COVID-19 위기에 대한 인텔사의 대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인텔 고객 서비스 기술 지원 서비스는 정상 운영 상태를 유지합니다.

일부 인텔 고객 지원 제품 보증 서비스는 현재 국가 제한으로 인해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목록에 없는 지역은 현재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국가별 정부 규제가 더 적용되는 경우 보증 처리 및 배송 시간이 증가하는 추가 영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장소 및/또는 가능한 시기의 운영을 조정하기 위해 상황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잠재적 지연을 알게 되면 보증 고객에게 직접 연락드리겠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피지 보증 제품의 픽업 및 배송에 영향을 미치는 배송 제한이 전국적으로 있습니다. 지연이 예상됩니다. 배송에 소요되는 총 시간은 최대 7일로 예상됩니다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보증 제품의 배송에 영향을 미치는 배송 제한이 전국적으로 있습니다. 지연이 예상됩니다. 배송에 소요되는 총 시간은 최대 7일로 예상됩니다.

2020년 12월 20일을 기준으로 보증 제품의 픽업에 영향을 미치는 추후 공지 발표 전까지 서비스를 임시중단합니다.

라오스 보증 제품의 픽업 및 배송에 영향을 미치는 배송 제한이 전국적으로 있습니다. 지연이 예상됩니다. 배송에 소요되는 총 시간은 최대 7일로 예상됩니다.
몽골 보증 제품의 픽업 및 배송에 영향을 미치는 배송 제한이 전국적으로 있습니다. 지연이 예상됩니다. 배송에 소요되는 총 시간은 최대 7일로 예상됩니다.
사모아 보증 제품의 픽업 및 배송에 영향을 미치는 배송 제한이 전국적으로 있습니다. 지연이 예상됩니다. 배송에 소요되는 총 시간은 최대 7일로 예상됩니다.
오스트레일리아 보증 제품의 픽업 및 배송에 영향을 미치는 배송 제한이 전국적으로 있습니다. 지연이 예상됩니다. 배송에 소요되는 총 시간은 최대 7일로 예상됩니다.
뉴질랜드 보증 제품의 픽업 및 배송에 영향을 미치는 배송 제한이 전국적으로 있습니다. 지연이 예상됩니다. 배송에 소요되는 총 시간은 최대 7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