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글로벌 대응 조치 중 인텔 고객 지원 서비스
고객, 직원 및 커뮤니티에 대한 인텔의 헌신은 계속 강화됩니다.
인텔 고객 지원 기술 지원 서비스는 계속 작동합니다. 그러나 COVID 관련 인력 문제로 인해 전화, 웹 및 채팅 지원 요청에 응답하는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및 멤버십 지원 은 계속 작동합니다. 그러나 COVID 관련 인력 문제로 인해 전화, 웹 및 채팅 지원 요청에 응답하는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일부 인텔 고객 지원 제품 보증 수집 또는 배송 서비스는 현재 국가 제한으로 인해 영향을 받고 있으며, 그 세부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열되지 않은 국가 또는 지역은 이제 영향을 받지 않으며 정기적인 운영 서비스 시간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국가별 정부 제한이 추가로 적용될 경우 보증 처리 및 환승 시간이 증가하는 추가적인 영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가능한 경우 및/또는 가능한 경우 운영을 조정하기 위해 상황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잠재적 지연이 알려진 경우 보증 고객에게 직접 전달할 것입니다.
참고 | 국가 아래에 나열되어 있지 않은 경우 운송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가정해 주십시오. |
지방 | City(지역) | 서비스 조정 |
내몽골 | 후허하오터 | FedEx International Express의 픽업 및 배송 서비스는 추가 공지가 있을 때까지 Hohhot에서 중단되었습니다. 셀프 픽업 및 드롭오프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산동 | 빈저우 시 | FedEx International Express, 국내 서비스 및 TNT 브랜드 서비스에 대한 픽업 및 배송 서비스는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Binzhou(우편 번호: 256600, 256617)에서 중단되었습니다. |
GAR의 나머지 부분 | 몽골 | COVID로 인해 배송에 소요되는 총 예상 배송 시간은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라오스 | COVID로 인해 배송에 대한 총 예상 배송 시간은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 COVID로 인해 배송에 대한 총 예상 배송 시간은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피지 | COVID로 인해 배송에 대한 총 예상 배송 시간은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Samoa | COVID로 인해 배송에 대한 총 예상 배송 시간은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오스트레일리아 | COVID로 인해 배송 시 총 예상 배송 시간은 도시에 따라 최대 8~11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뉴질랜드 | COVID로 인해 배송 시 총 예상 배송 시간은 도시에 따라 최대 7~11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브루나이 | COVID로 인해 배송에 대한 총 예상 배송 시간은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홍콩 | 총 운송 시간은 현재 TPT에서 추후 공지까지 2일이 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 |
일본(RMA 배송) | 홋카이도로의 배송만, 2021년 1월 18일부터 추후 공지까지 배송 시간을 최대 3일 연장합니다. | |
위 를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평소와 같이 비즈니스입니다. | ||
필리핀 | 세부로 배송하려면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3일의 추가 운송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 |
Luzon 및 Visayas 및 Mindanao의 외부 배송 지역(ODA)으로 배송하려면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3일의 추가 운송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 ||
위 를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이제 기존 TPT에서 1일 근무 시간을 추가로 받게 됩니다. | ||
베트남 | Ho Chi Minh City로의 배송은 재개됩니다. 그러나 사회적으로 멀어지는 일이 여전히 진행 중이기 때문에 배송은 평소보다 매우 느릴 수 있습니다. | |
위 를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평소와 같이 비즈니스입니다. | ||
캄보디아 | COVID로 인해 배송에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관련 주제 |
인텔이 팬데믹 기간 동안 채용하고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