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6554 콘텐츠 형태: 호환성 마지막 검토일: 2022-08-29

인텔® HD 그래픽 620은 Zoom*에서 가상 배경의 손상 을 보여줍니다.

환경

Zoom* 비디오 응용 프로그램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Zoom* 비디오 컨퍼런스 응용 프로그램 및 인텔® HD 그래픽 620과의 호환성 문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설명

Zoom*을 사용하면 녹색 화면 없이도 가상 배경을 비디오 이미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활성화되면 일부 인텔 통합 그래픽으로 실행되는 시스템의 가상 배경에서 손상이 관찰됩니다.

해결 방법

인텔과 Zoom*은 인텔® UHD 그래픽 사용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해 줌 가상 배경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Zoom 버전 5.0.3 및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26.20.100.7637 이상 릴리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 가상 배경 기능은 인텔® UHD 그래픽 620 이상인 시스템에서만 활성화됩니다.

Zoom에 대한 지원 문의는 Zoom 지원을 참조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