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7045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3-03-02

등록하고 인텔® 우수 고객 지원 액세스하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우수 고객 지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

설명

인텔® 우수 고객 지원 등록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해결 방법

아래 단계에 따라 등록하고 IPS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페이지 로 이동하여 내 인텔 계정을 만드십시오.
  2. 지금 등록을 클릭하여 프리미어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3. 개인 정보를 입력하거나 확인합니다.
  4. 비밀번호를 선택하고 등록 질문 섹션을 완료합니다.
  5. 이용 약관에 동의하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계정 요청의 유효성을 검증해야 하며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계정이 승인된 경우 이메일 알림이 전송됩니다. 따라서 인텔 우수 고객 지원 버튼은 내 지원 섹션 아래의 내 인텔 대시보드에 표시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28 제품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540-AT2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710-BM2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L710-BM1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L710-BM2
800 시리즈 컨트롤러(최대 100GbE)
인텔® 82567 기가비트 이더넷 컨트롤러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