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7545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1-07-21

일부 인텔® 프로세서가 단종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동일한 세대와 동일한® 인텔® 프로세서가 다른 상태가 설정된 이유

설명

인텔이 제품 사양 페이지(ARK)에서 단종된 상태의 인텔® 프로세서를 설정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동일한 세대의 프로세서와 동일한 출시일이 다른 상태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결 방법

제품은 결국 다양한 이유로 인해 자연스레 수명이 종료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사용 가능한 신기술과 더 나은 기술, 마켓플레이스 변경, 부품 및 기술 출처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는 모든 기술 제품의 수명 주기의 일부입니다.

프로세서 상태에 대한 최신 변경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품 사양 페이지(ARK)로 이동하여 오른쪽 상단의 검색 사양 상자에 프로세서 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상태에 대한 정보는 PCN/MDDS 정보 섹션의 주문 및 규정 준수 아래 위치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85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