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7751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10-14

그래픽 드라이버와 충돌: 27.20.100.8783 gzDOOM Vulkan* 지원

환경

소프트웨어: 문제를 일으키는 gzDOOM 4.4.2Driver: 27.20.100.8783OS: Windows 10 빌드 10.0.19041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가 gzDOOM과 충돌하여 일부 검은색 화면이나 일부 엔티티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며 Vulkan*에서 발생합니다.

설명

gzDoom 또는 이와 유사한 설정에서 Vulkan* API를 활성화할 때 바닥과 일부 엔티티는 보이지 않거나 검은색입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는 드라이버 27.20.100.9126 이상에서 해결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Windows® 10에 인텔® Graphics Driver 수동으로 설치하려면:
 

  1.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식별합니다.
  2. 다운로드 센터 또는 컴퓨터 제조업체 드라이버 사이트로 이동하여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3. 다운로드 센터를 사용하는 경우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 제품군(1단계에서 식별됨)과 Windows* 10을 필터링하여 결과를 구체화합니다.
  4. 인텔® 그래픽 및 Windows* 10용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5. 파일 드라이버가 zip 파일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 지정된 위치 또는 폴더로 파일 압축을 풀십시오.
  6. Windows 시작 아이콘 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관리자선택합니다.
  7. 사용자 계정 제어 권한을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를 클릭합니다.
  8.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을 확장합니다.
  9.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Tthe인텔® 그래픽항목 및선택드라이버 업데이트.
    참고

    인텔® Graphics Driver 설치되지 않은 경우 그래픽 항목이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일 수 있습니다.

    일부 인텔 그래픽 제품은 Windows 10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그래픽 제품에 대한 지원되는 운영 체제 를 참조하십시오.

  10. 드라이버 소프트웨어에 대한 내 컴퓨터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11. 찾아보기를 클릭하고 드라이버 파일이 있는 디렉토리를 선택합니다.
  12. 확인을 클릭하고 마지막으로 다음을 클릭합니다. 드라이버가 설치되고 있습니다.
  13.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이러한 지침을 따르는 동안 문제가 발생하면 이 페이지 하단의 파란색 배너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