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7948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3-30

오류 메시지: 이 Thunderbolt™ 응용 프로그램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안전하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환경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Thunderbolt 3 설치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설명

시스템을 다시 시작할 때마다 Windows® 10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할 수 없음 – 이 Thunderbolt 응용 프로그램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안전하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Thunderbolt 3 시스템이 처음 도입되었을 때 출시된 인텔® Thunderbolt™ 컨트롤러 드라이버는 다른 드라이버/응용 프로그램 모델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오류 메시지/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레거시 Thunderbolt™ 3 드라이버 제거:

  1. 컴퓨터에서 Thunderbolt 3 장치를 분리합니다.
  2. Windows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3. 응용 프로그램 메뉴 표시줄에서 보기를 클릭하고 숨겨진 장치 표시 옵션을 클릭합니다.
  4. 시스템 장치 범주를 확장합니다. Thunderbolt 컨트롤러의 항목을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5. Thunderbolt 컨트롤러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나타나는 컨텍스트 메뉴에서 장치 제거선택합니다.
  6. 나타나는 장치 제거 창에서 이 장치 옵션에 대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삭제(Delete the Driver Software)에 확인 표시를 클릭하여 배치합니다.
  7.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8. 장치 관리자를 닫습니다.
  9. Windows 작업 표시줄에서 CMD검색합니다.
  10. Command 프롬프트 검색 결과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관리자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11. 관리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sc delete nhi 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
  12. 조치 확인 [SC] DeleteService SUCCESS기다린 다음 명령 프롬프트를 닫습니다.
  13. Windows 작업 표시줄 검색에 appwiz.cpl입력하고, 나열된 인텔 항목별 Thunderbolt 소프트웨어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및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있는 경우 제거합니다.

최신 드라이버 및 응용 프로그램 설치:

  1. 인텔® NUC용 Windows® 10용 최신 Thunderbolt™ 드라이버 설치 지침을 다운로드하고 따르십시오.
  2. Microsoft Store에서 Thunderbolt 제어 센터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여 Thunderbolt 장치를 승인하고 관리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