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nderbolt 3 설치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시스템을 다시 시작할 때마다 Windows® 10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할 수 없음 – 이 Thunderbolt 응용 프로그램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안전하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Thunderbolt 3 시스템이 처음 도입되었을 때 출시된 인텔® Thunderbolt™ 컨트롤러 드라이버는 다른 드라이버/응용 프로그램 모델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오류 메시지/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레거시 Thunderbolt™ 3 드라이버 제거:
- 컴퓨터에서 Thunderbolt 3 장치를 분리합니다.
- Windows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 응용 프로그램 메뉴 표시줄에서 보기를 클릭하고 숨겨진 장치 표시 옵션을 클릭합니다.
- 시스템 장치 범주를 확장합니다. Thunderbolt 컨트롤러의 항목을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 Thunderbolt 컨트롤러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나타나는 컨텍스트 메뉴에서 장치 제거를 선택합니다.
- 나타나는 장치 제거 창에서 이 장치 옵션에 대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삭제(Delete the Driver Software)에 확인 표시를 클릭하여 배치합니다.
-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장치 관리자를 닫습니다.
- Windows 작업 표시줄에서 CMD를 검색합니다.
- Command 프롬프트 검색 결과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관리자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 관리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sc delete nhi 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 조치 확인 [SC] DeleteService SUCCESS을 기다린 다음 명령 프롬프트를 닫습니다.
- Windows 작업 표시줄 검색에 appwiz.cpl 을 입력하고, 나열된 인텔 항목별 Thunderbolt 소프트웨어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및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있는 경우 제거합니다.
최신 드라이버 및 응용 프로그램 설치:
- 인텔® NUC용 Windows® 10용 최신 Thunderbolt™ 드라이버 설치 지침을 다운로드하고 따르십시오.
- Microsoft Store에서 Thunderbolt 제어 센터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여 Thunderbolt 장치를 승인하고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