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C 및 인텔® DevZone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하기 위해 온라인 양식에 액세스하는 방법과 프리미어 계정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간에 대한 지침
- 적절한 계정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인텔 개발자 존 스탠다드와 프리미어 계정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인텔 개발자 존 프리미어 응용 프로그램의 상태는 어떻게 됩니까?
개발자 프로그램, 개발 도구, 공개 및 인텔 기밀 문서, 인텔®-based 하드웨어 솔루션의 설계, 개발 및 엔지니어링에 필요한 도구에 대한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으려면 신청하십시오.
고객을 위한 액세스에는 Standard와 Premier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표준
온라인 도구, 코드, 기술 공개 콘텐츠/문서에 즉시 액세스하고, 인텔 전문가 및 업계 동료와 함께 하는 지원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표준 계정에 가입하여 제품 개발, 마케팅 및 판매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십시오. 인텔과 CNDA를 만들고 싶지 않다면 이 계정이 적합합니다. Developer Zone Standard(개발자 영역 표준)에서 Sign up(등록)을 클릭합니다.
-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계정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그러면 정보 필드로 라우팅됩니다.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완료되면 다음: 이메일 확인을 클릭합니다.
- 이메일 인증 코드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상자에 코드를 입력하고 계정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정보 필드를 채우고 완료되면 Next: Communication Subscription(다음: 통신 구독)을 클릭합니다.
-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구독을 클릭 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Next: Submit(다음: 제출)을 클릭합니다.
- 귀하가 표시한 정보의 요약을 제공합니다. 변경이 필요하지 않으면 제출을 클릭합니다.
환영 이메일이 귀하의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프리미어
인텔 기밀 컨텐츠, 출시 예정 제품에 대한 사전 릴리스 정보, 고급 디자인 도구 및 프로젝트에 도움이 되는 지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하십시오. 표준 기업 비밀 유지 계약(CNDA)이 필요합니다.
- 귀사에 활성 CNDA가 있고 할당된 계정 소유자가 있는 경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프리미어 액세스 권한이 부여됩니다.
- 귀사에 활성 CNDA가 있지만 할당된 계정 소유자가 없는 경우 일반 연락처에서 리드로 전환된 다음 Intel Inside Sales의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검토 절차에 따라 10영업일 이내에 프리미어 액세스 권한이 부여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어 계정을 요청합니다. 새 등록 양식에는 계정의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섹션이 있습니다. 계정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Developer Zone Premier에서 Sign Up을 클릭합니다.
참고 개인 이메일은 수신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 형식은 firstname.lastname@companydomain.com 이어야 합니다. 아래 샘플 형식을 참조하십시오.
- john.smith@intel.com
- j.smith@intel.com
- john.smith@intel.de
- j.smith@intel.org
- john.smith@intel.edu
이메일 도메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문자: [a-zA-Z0-9.\-_]
- 유효한 이메일 도메인을 입력하고 계정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그러면 정보 필드로 라우팅됩니다.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완료되면 다음: 이메일 확인을 클릭합니다.
- 암호를 직접 만든 다음 일회용 암호를 클릭합니다.
- 이메일로 전송된 인증 코드를 입력하고 코드 인증을 클릭합니다.
- 다음 단계를 완료합니다.
- 귀사에 활성 CNDA가 있고 할당된 계정 소유자가 있는 경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프리미어 액세스 권한이 부여됩니다.
- 귀사에 활성 CNDA가 있지만 할당된 계정 소유자가 없는 경우 일반 연락처에서 리드로 전환된 다음 Intel Inside Sales의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검토 절차에 따라 10영업일 이내에 프리미어 액세스 권한이 부여될 수 있습니다.
위의 약속된 타이밍 이후에도 신청서가 여전히 보류 중인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
계정이 생성되면 언제든지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기존 B2C 고객은 이메일을 작성하고 계속을 클릭하여 암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완료합니다.
- 기존 B2B 고객은 표준 로그인 및 2단계 인증 단계를 완료하여 로그인을 완료 하십시오.
- 신규 사용자는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여 인텔 ID를 만들고 등록을 진행합니다
- 인텔 직원,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리소스 및 문서 센터와 인텔 개발자 존은 다음을 위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 개발자 프로그램
- 개발 툴
- 공개 문서 및 인텔 기밀 문서
- 라이브 워크샵, 주문형 교육, 코드 워크스루 등을 통한 개발자 교육
- 일반 컴퓨팅 주제 및 기술에 대한 링크
- 커뮤니티 및 이벤트와 가장 인기 있는 지원 포럼에 대한 링크
- 다양한 도움말 리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