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세대 및 스토리지 제품에 인텔 RAID 설정 및 통합 정보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58214

2021-05-20

이 문서에서는 하드웨어 설치/실행을 통합하고 설치하는 동안 유용한 정보에 대한 인텔® RAID 인텔® Storage Controller.

범주문서 링크노트
호환 가능한 하드웨어 및 액세서리테스트를 통과한 하드웨어 및 운영 체제(THOL)인텔은 검증된 인텔인텔 RAID 서버 제품 및 하드웨어와 함께 사용되는 스토리지® 및 스토리지 제품에만 지원을 제공합니다. THOL을 사용하여 설정/구성이 검증된 하드 디스크 또는 SSD와 같은 호환 장치를 찾으면 됩니다.
인텔® RAID 및 인텔® RAID 유지 관리 없는 백업 장치(RMFBU) 호환성 목록전체 기능을 지원하고 호환되는 RMFBU를 인텔® RAID Controller.
시스템 및 인텔® Server Board 구성 안내서이 가이드를 통해 2018년 1월 인텔® RAID Controller 시스템 통합 시 필요한 인텔® Storage Controller 케이블을 인텔® Server Board.
설치 및 시스템 통합스토리지 제품 인텔 RAID 사용자 안내서하드웨어 사용 설명서는 제품 개요, 사양 및 하드웨어 설치 지침을 제공합니다.
10세대 및 시스템에 인텔® Server Board 통합 및 서비스 가이드이 안내서에서는 부품이나 시스템의 부품과 같은 구성 요소를 인텔 RAID Controller 디스패치하고 인텔 Server Board 제공합니다.
스토리지 제품용 최신 펌웨어/인텔 RAID 드라이버사용 인텔® RAID 또는 스토리지 제품에 출하 시 사용 가능한 최신 펌웨어가 없는 것일 수 있습니다. 시스템 통합 및 작동 중에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RAID 설정 및 구성인텔인텔® RAID 서버 보드 및 시스템의 사전 부팅 환경에서® 제품 구성하기사전 부팅(UEFI 또는 레거시) 환경에서 RAID 구성 유틸리티를 입력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NVMe/SAS/SATA 모드에 대한 3차 모드 컨트롤러 구성사용 하는 드라이브의 유형(NVMe/SAS/SATA)을 감지하려면 3 모드 컨트롤러(RMSP3/RSP3 가족)에 대한 프로파일 설정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설치 중 RAID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운영 체제와 인텔® RAID Controller(OS)에 따라 OS 설치 중에 RAID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Linux* 설치 중 RAID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
인텔® RAID Web Console 3(RWC3) 설치 안내서특정 메모리 및 스토리지 제품에 대해 모니터링, 유지 관리, 문제 해결 및 구성 기능을 인텔 RAID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관련 항목
사용 시 도움이 인텔 RAID?
제품 및 인텔 RAID 제품에 대한 보증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