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842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4-02-21

시스템 또는 드라이버 업데이트 후 인텔® 스마트 사운드 기술 업데이트로 오디오가 출력되지 않음

환경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스마트 사운드 기술 업데이트로 인한 오디오 없음 문제를 해결하는 단계

설명

시스템 업데이트, 드라이버 업데이트 또는 BIOS(기본 입출력 시스템) 업데이트 후 오디오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인텔® 스마트 사운드 기술 드라이버의 오류 코드 10

해결 방법
  1. 장치 관리자 를 엽니다
  2. 시스템 장치 > Intel(R) 스마트 사운드 기술(Intel(R) SST) 오디오 컨트롤러
  3.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4. 내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기를 선택합니다
  5. 컴퓨터의 사용 가능한 드라이버 목록에서 직접 선택 선택
  6. 고선명 오디오 컨트롤러를 선택하고 설치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74 제품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 LAPBC5V0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 LAPBC7V0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