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219-V의 연결 해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
인텔® Ethernet Connection I219-V는 인터넷에서 몇 분마다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아래 단계를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알려진 작업 지역 네트워크(LAN) 케이블을 사용하십시오.
-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 인텔® Ethernet Controller 고급 탭 속성의 속도 및 듀플렉스 설정이 자동 협상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링크를 강제하면 속도 중복 불일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 장치가 강제로 설정되고 링크 파트너가 자동 협상으로 설정될 때 흔히 발생합니다.
- 무선을 사용하여 연결을 테스트하여 문제를 더욱 격리합니다.
- 사용 안 함 컴퓨터가 이 장치를 끄면 인텔® Ethernet Controller 고급 속성에 전원이 공급됩니다.
- BIOS(기본 입력/출력 시스템)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BIOS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s)에 문의하십시오.
- 바이러스 백신 방화벽이 꺼져 있는 동안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문제가 해결되면 최신 드라이버에 문제가 있는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라우터의 다른 라우터 또는 다른 포트에서 연결을 테스트합니다.
- 문제가 여전히 발생하는 경우, 컨트롤러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시스템에 내장되어 있으므로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문의 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