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067 콘텐츠 형태: 연결성 마지막 검토일: 2022-05-13

인텔® Ethernet Connection I219-V 간헐적으로 인터넷 연결 해제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I219-V의 연결 해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

설명

인텔® Ethernet Connection I219-V는 인터넷에서 몇 분마다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해결 방법

아래 단계를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1. 알려진 작업 지역 네트워크(LAN) 케이블을 사용하십시오.
  2.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3. 인텔® Ethernet Controller 고급 탭 속성의 속도 및 듀플렉스 설정이 자동 협상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링크를 강제하면 속도 중복 불일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 장치가 강제로 설정되고 링크 파트너가 자동 협상으로 설정될 때 흔히 발생합니다.
  4. 무선을 사용하여 연결을 테스트하여 문제를 더욱 격리합니다.
  5. 사용 안 함 컴퓨터가 이 장치를 끄면 인텔® Ethernet Controller 고급 속성에 전원이 공급됩니다.
  6. BIOS(기본 입력/출력 시스템)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BIOS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s)에 문의하십시오.
  7. 바이러스 백신 방화벽이 꺼져 있는 동안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문제가 해결되면 최신 드라이버에 문제가 있는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8. 라우터의 다른 라우터 또는 다른 포트에서 연결을 테스트합니다.
  9. 문제가 여전히 발생하는 경우, 컨트롤러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시스템에 내장되어 있으므로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문의 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