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993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3-04-28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계정 액세스 복원 지침

설명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계정을 다시 활성화해야 합니다.
해결 방법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의 계정은 18개월 이상 비활성 상태일 수 있습니다.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등록하십시오.
  2. 지금 가입을 클릭합니다.
  3. 회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다음 계정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4. 계정 만들기 화면에서 모든 필드를 채웁니다. 비밀번호를 만들 때는 모든 비밀번호 요구 사항을 기록하십시오.
  5. 다음: 이메일 확인 을 클릭합니다.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로 확인 코드를 전송합니다.
  6. 인증 코드 필드에 받은 코드를 입력한 다음 계정 만들기 를 클릭합니다. 인텔 계정이 생성되고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로 환영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7.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등록 양식에서 회사 정보를 입력한 다음 내 회사 찾기 를 클릭합니다.
  8. 회사 계정 선택 화면에서 기존 비즈니스 계정을 선택합니다.
  9. 회사가 나열되어 있지 않으면 화면 하단에 있는 새 회사 계정 만들기 링크를 클릭합니다. 회사 정보를 입력한 다음 다음: 이용 약관을 클릭합니다.
  10.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이용 약관을 은 다음 수락을 클릭합니다.
  11. 확인 화면에서 회사 정보를 검토하여 올바른지 확인한 다음 제출을 클릭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십 제출을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참고인텔이 귀하의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십 요청을 처리하는 데 최대 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요청이 승인되면 멤버십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이 있으면 이 문서의 첨부 파일에서 현재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 단계를 따라 새로운 보안 프로세스로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처음으로 로그인하게 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모든 후속 로그인에는 이러한 단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등록과 관련된 모든 문제는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