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액세스 복원 지침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계정을 다시 활성화해야 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의 계정은 18개월 이상 비활성 상태일 수 있습니다.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등록하십시오.
- 지금 가입을 클릭합니다.
- 회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다음 계정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계정 만들기 화면에서 모든 필드를 채웁니다. 비밀번호를 만들 때는 모든 비밀번호 요구 사항을 기록하십시오.
- 다음: 이메일 확인 을 클릭합니다.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로 확인 코드를 전송합니다.
- 인증 코드 필드에 받은 코드를 입력한 다음 계정 만들기 를 클릭합니다. 인텔 계정이 생성되고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로 환영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등록 양식에서 회사 정보를 입력한 다음 내 회사 찾기 를 클릭합니다.
- 회사 계정 선택 화면에서 기존 비즈니스 계정을 선택합니다.
- 회사가 나열되어 있지 않으면 화면 하단에 있는 새 회사 계정 만들기 링크를 클릭합니다. 회사 정보를 입력한 다음 다음: 이용 약관을 클릭합니다.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이용 약관을 읽은 다음 수락을 클릭합니다.
- 확인 화면에서 회사 정보를 검토하여 올바른지 확인한 다음 제출을 클릭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십 제출을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참고 | 인텔이 귀하의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십 요청을 처리하는 데 최대 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요청이 승인되면 멤버십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이 있으면 이 문서의 첨부 파일에서 현재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 단계를 따라 새로운 보안 프로세스로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처음으로 로그인하게 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모든 후속 로그인에는 이러한 단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등록과 관련된 모든 문제는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