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존재하지 않음"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 관리자 프로필의 새 사용자를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추가하려 하다가 사용자가 이미 존재한다는 메시지가 발생했습니다.
- 복구 비밀번호 프로세스를 시도한 후 사용자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발생했습니다.
이 경우 연락처가 계정에 추가되지만 보류 중인 상태일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등록을 완료할 때까지 비밀번호를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사서함에서 이메일 초대를 검색 합니다(스팸 폴더 검토 )
- 계정 관리자가 초대를 보낼 때 트리거된 이메일에 포함된 지침을 로그인하고 따르십시오 .
- 초대장을 받지 못한 경우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도움말에 문의하십시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로그인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와 자주 묻는 질문은 로그인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