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보증 반환 프로세스를 위한 요구 사항 및 지침
보증 요청 제출 시 필요한 주요 정보입니다.
보증 요청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보증 제공, 적합성, 약관 및 조건은 인텔은 어떤 보증 반환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를 확인하십시오.
- 기술 문제 해결은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회원이 아니거나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의 회원 계층 에 속한 사람들에게 필요합니다.
- 문제 해결을 통해 문제를 가려낼 수 있으며, 보증 요청이 인텔 제품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시작하려면 인텔 Customer Support 에 문의하세요(로그인 필요).
- 현재 및 레거시 인텔® 제품에 대한 지원 및 보증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 온라인 보증 및 지원 을 사용하여 해당 제품의 일련 번호가 보증 대상인지 확인하십시오.
- 도구의 결과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구입 증명 문서를 사용하여 공인 대리점으로부터 구입했음을 확인합니다.
- 해당 제품의 최초 구입자로 이름이 표시된 유효한 POP(구입 증명) 영수증 또는 송장.
- 인텔® Customer Support는 문서의 진위를 평가하고 유효하지 않은 경우 보증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보증 요청에 포함해야 하는 관련 정보
- 문제에 대한 설명입니다.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멤버십 번호(해당하는 경우).
- 보증 요청자의 이름 또는 비즈니스 상호.
- 보증 요청자의 이메일 주소 및 전화 번호.
- 보증 요청자의 완전한 배송 주소(번지, 도로명, 도시, 주 또는 섭리, 국가 및 우편 번호).
- 일부 국가에서는 특정 국가의 세관 검사 프로세스에서 제품을 신고하고 출시하기 위해 수입 또는 수출 요구 사항에 대해 국가 ID #가 필요합니다.
- 인텔® Customer Support 귀하의 국가에 이러한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이 세부 사항을 요청할 것입니다.
- 온라인 보증 양식을 사용하여 요청을 완료하는 경우 처리 지연을 방지하기 위해 ID#를 입력해야 합니다.
- 제품 이름.
- 제품 부품 번호 및 식별 정보(재고 ID, 일련 번호, FPO, ATPO, 모델 및 기타 정보).
- 인텔® Arc®™ 그래픽 카드
-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
- 인텔® 컴퓨팅 카드
- 인텔® Compute Stick
- 인텔® Data Center Systems (인텔® DCS)
- 인텔® 데스크탑 보드
- 인텔® 이더넷 어댑터
- 인텔® 뉴럴 컴퓨트 스틱 2
- 인텔® NUC - 2024년 1월 15일 이후 지원 변경 사항 참고
- 인텔® 서버 제품
- 또한, 인텔 시스템 정보 검색 유틸리티(Sysinfo)에 대한 사용자 가이드 를 참조하십시오.
- 인텔® SSD 및 모듈
-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모듈에 대한 제한적 보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제품에 물리적으로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사용하여 정보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인텔은 중고, 암시장을 통하거나 선물로 받은 제품, 또는 공인® 배급업체 또는 판매점에서 구입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
- 공인된 판매점이 맞는지 및 해당 판매점에서 제공하는 문서를 확인하는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인텔은 언제든지 다음과 같은 권리를 보유합니다.
- 고급 보증 반환(AWR) 약관의 추가 및 변경.
- AWR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모든 요청에 대한 AWR 지원을 거부합니다.
- AWR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통지가 제공되면 AWR 프로그램을 중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