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10 오류를 해결하는 단계
장치 관리자를 볼 때 인텔® Ethernet Controller 또는 인텔® 이더넷 어댑터 상태는 "코드 10, 장치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를 보여줍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권장 사항 및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진행 시스템을 전원 순환하기 위해:
시스템이 데스크탑 컴퓨터인 경우:
- 시스템을 끕니다.
- 컴퓨터에서 전원 케이블을 분리합니다.
- 전원 단추를 약 30초 동안 누르고 있습니다.
- 컴퓨터를 약 10분 동안 연결이 끊어지게 하십시오.
-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고 시스템을 부팅하며 인텔® Ethernet Controller/인텔® 이더넷 어댑터 연결성과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시스템이 노트북 컴퓨터인 경우:
- 노트북에서 충전기 케이블을 분리합니다.
- 노트북을 끕니다.
- 배터리를 분리합니다.
- 전원 단추를 약 30초 동안 누르고 있습니다.
- 노트북의 연결이 끊긴 상태로 10분 정도 둡니다.
- 필요한 경우 배터리와 충전기 케이블을 다시 삽입하고 인텔® Ethernet Controller/인텔® 이더넷 어댑터 연결성과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 최신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 브랜드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인 경우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최신 드라이버를 먼저 사용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