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7288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1-11-01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및 인텔® 이더넷 어댑터에서 코드 10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환경

인텔® Ethernet Connection I219-V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코드 10 오류를 해결하는 단계

설명

장치 관리자를 볼 때 인텔® Ethernet Controller 또는 인텔® 이더넷 어댑터 상태는 "코드 10, 장치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를 보여줍니다.

해결 방법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권장 사항 및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진행 시스템을 전원 순환하기 위해:

    시스템이 데스크탑 컴퓨터인 경우:

    1. 시스템을 끕니다.
    2. 컴퓨터에서 전원 케이블을 분리합니다.
    3. 전원 단추를 약 30초 동안 누르고 있습니다.
    4. 컴퓨터를 약 10분 동안 연결이 끊어지게 하십시오.
    5.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고 시스템을 부팅하며 인텔® Ethernet Controller/인텔® 이더넷 어댑터 연결성과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시스템이 노트북 컴퓨터인 경우:

    1. 노트북에서 충전기 케이블을 분리합니다.
    2. 노트북을 끕니다.
    3. 배터리를 분리합니다.
    4. 전원 단추를 약 30초 동안 누르고 있습니다.
    5. 노트북의 연결이 끊긴 상태로 10분 정도 둡니다.
    6. 필요한 경우 배터리와 충전기 케이블을 다시 삽입하고 인텔® Ethernet Controller/인텔® 이더넷 어댑터 연결성과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 최신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참고브랜드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인 경우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최신 드라이버를 먼저 사용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14 제품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540-AT2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710-BM2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L710-BM1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L710-BM2
인텔® 82567 기가비트 이더넷 컨트롤러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