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신청이 거부될 수 있는 이유 목록 및 재확인 단계.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십에 적용되었으나 등록이 거부되었습니다.
- 재등록을 시도했으나 "계정 요청 - 거부 상태" 메시지가 표시된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등록이 거부된 경우 거부 이유를 설명하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이메일 주소가 제공되지 않았거나 이메일에 유효한 비즈니스 도메인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인텔은 새 계정을 등록할 때 admin@companyname.com, marketing@companyname.com 같은 @hotmail, @gmail 또는 그룹 이메일 주소가 포함된 일반 이메일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 등록에 합법적이고 기능적인 비즈니스 웹사이트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 제공된 회사 이름 및/또는 회사 주소가 회사 웹사이트에 있는 것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 비즈니스는 기술과 관련이 없으므로 파트너 프로그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FPGA 디자인 서비스 역할은 특정 기준을 충족하는 파트너로 제한됩니다. 이 역할에 지원한 경우 비즈니스 라인에 따라 등록이 거부되었을 수 있습니다.
거부 사유가 명시되지 않은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확인하십시오.
웹사이트가 작동하지 않거나 회사 정보가 웹사이트에 없는 경우, 회사 정보가 표시된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한 후 인텔 Customer Support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유효성을 확인하십시오.
잘못된 이메일 주소로 인해 거부된 경우 이메일 주소 소유자의 성명, 출신 국가 및 기본 설정 언어를 포함하여 'firstname.lastname@companyname.com'와 같은 형식으로 등록할 다른 대체 회사 이메일 주소를 제공한 다음 인텔 Customer Support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유효성을 확인합니다.
다른 오류가 발생한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및 공급자에게 다음 정보를 문의하여 추가 조언을 받으십시오.
- 페이지의 스크린 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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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제 해결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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