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아크™의 Ray 추적 기술에 대해 설명합니다.
Ray 추적이란 무엇입니까? 인텔® Arc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참고 | 게임이 현재 다른 제조업체의 GPU에서 Ray-Tracing을 지원하더라도, 게임 개발자는 여전히 인텔® Arc™에서 이 기능에 대한 지원을 추가해야 합니다. |
Ray tracing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사실적인 조명 효과를 생성할 수 있는 렌더링 기술입니다. 기본적으로 알고리즘은 빛의 경로를 추적한 다음 빛이 궁극적으로 컴퓨터로 생성된 세계에서 발생하는 가상 개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인텔 Arc 그래픽 사용자가 Ray Tracing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게임 또는 앱 개발자는 이 기능에 대한 지원을 프로젝트에 통합해야 합니다.
인텔 아크 그래픽은 이 알고리즘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하드웨어 수준 레이 트레이싱 유닛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를 위해 이 기능을 활용하고자 하는 게임 또는 앱 개발자는 Microsoft의 DirectX 12 또는 Vulkan API를 사용하여 통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