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1314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6-24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앱이 필요합니까?

환경

Windows 11, 64-bit*,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과 제거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설명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이 설치되었다는 팝업("알림")을 받으십시오. 이게 무엇이며 필요합니까?

 

해결 방법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은 Windows* 운영 체제에 하나의 스토리지 장치처럼 보이도록 "결합"된 여러 SSD를 관리하는 소프트웨어 유틸리티입니다.

사용:

  1. RAID – 여러 드라이브를 결합하여 스토리지 성능을 극대화하고 데이터 손실을 줄일 수 있는 기능
  2. 인텔® Optane™ 메모리 –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과 느린 성능 드라이브를 결합하여 전반적인 응답성을 높이는 기능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드라이버가 설치되고 BIOS가 올바르게 구성되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Windows에서 이러한 사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일부 시스템은 위의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사전 구성된 상태로 구매될 수 있으므로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여 이러한 경우를 확인하십시오.
  • RAID/인텔 Optane 메모리용으로 구성된 경우에도 사용자가 이러한 구성을 활성화/비활성화하지 않으려면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하지 않고는 인텔® RST 드라이버를 제거할 수 없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