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의 원인을 탐색하는 동안 추가 로그를 수집해야 하는 경우 CLI 인텔® MAS 도구에서 가능합니다.
시스템의 인텔 드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표시하려면 추가 로그가 필요합니다.
참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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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발생하면 드라이브에서 추가 로그를 내보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열기 운영 체제 명령줄 인터페이스:
- [Windows*] 열기 명령 프롬프트 로 관리자.
- 클릭 Windows 메뉴입니다.
- 명령 프롬프트를 입력 합니다.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 [Linux*] 열기 터미널 와 함께 루트 권한을.
- CTRL+ALT+T를 누릅니다.
- 형식 sudo su
- 사용자가 루트 권한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기 때문에 명령줄 인터페이스가 $가 아닌 #으로 시작되도록 합니다.
- [Windows*] 열기 명령 프롬프트 로 관리자.
- 형식 다음을 수행합니다. intelmas dump -nlog -intelssd 에 대한 nlog.
- 드라이브 인덱스 식별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라이브 식별 및 디스플레이 정보 아래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
- 자세한 시스템 로그를 보려면 로그를 당기기 전에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intelmas set -system EnableLog=true.
- 일반적으로 Program Files\Intel.아래에 있는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폴더에서 nlog 바이너리 파일 및 TDKI.log 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