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비활성 사용자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
내 계정의 비활성 직원 중 어느 직원이 비활성 상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계정에서 연락처/직원의 상태를 확인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 파트너 관리자/대리인은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웹 사이트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홈 페이지에서 회사 프로필 링크를 클릭합니다.
- 다음으로 책임 섹션으로 스크롤하고 인사 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 페이지에는 계정의 모든 연락처가 표시됩니다. 여기에는 라는 데이터 필드가 포함됩니다. 회원 또는 상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잠재적 필드가 있습니다.
활성 - 이 연락처는 프로그램 및 할당된 책임(예: 포인트 관리자, 보증 요청자 등)에 대한 모든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초대 - 이 연락처는 프로그램에 초대되었지만 초대 이메일에 응답하지 않았거나 로그인하여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비활성 - 이 연락처는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로그인하거나 회사 세부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최대 1년 동안 직원 목록에 남아 있습니다.11 이는 연간 갱신/멤버십 정책 때문입니다. 이 연락처가 비활성화되기 전에 교육을 받은 경우, 해당 교육 크레딧은 계정 갱신에 계속 적용됩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 하고 다음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비활성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 연락처의 이름 및 이메일 주소
- 계정 번호
담당자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