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225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9-15

인텔 Bluetooth® 또는 무선(Wi-Fi) 장치가 장착된 노트북 및 데스크탑에 대해 콜드 재부팅을 수행하는 방법

환경

Windows 11* Family,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Bluetooth® 또는 무선(Wi-Fi) 장치가 장착된 노트북 및 데스크톱에 대해 콜드 재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단계

설명

콜드 재부팅은 인텔 Bluetooth® 또는 무선(Wi-Fi) 장치 오류를 해결하는 문제 해결 단계의 일부입니다.

해결 방법

착탈식 배터리를 사용한 노트북 콜드 재부팅

  1. 노트북을 끄고 전원 코드를습니다.
  2. 모든 주변 장치를 분리한 다음 포트 리플리케이터 또는 도킹 스테이션에서 컴퓨터를 제거합니다.
  3. 컴퓨터에서 배터리를 분리합니다.
  4. 배터리와 전원 코드를 뽑은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약 15초 동안 길게 누릅니다 .
  5. 커패시터를 방전한 후 배터리를 다시 삽입 한 다음 전원 코드를 습니다. 주변 장치를 분리한 상태로 둡니다.
  6. 노트북을 켭니다.

분리할 수 없는 배터리를 사용한 노트북 콜드 재부팅

  1. 노트북을 끕니다.
  2. AC 어댑터를 분리합니다.
  3. 프린터, 스캐너, 외장 하드 드라이브 및 USB 플래시 드라이브와 같이 필요하지 않은 모든 주변 장치를 분리합니다.
  4. AC 어댑터의 플러그를 뽑은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약 15초 동안 길게 누릅니다 .
  5. AC 어댑터를 다시 연결한 다음 컴퓨터를 켭니다.

데스크탑 콜드 재부팅

  1. 컴퓨터를 끕니다.
  2. 컴퓨터 뒷면에서 모든 케이블을 습니다.
  3. 전원 버튼을 20초 동안 누른 뒤 손을 떼면 남아 있는 전기가 방전됩니다. CMOS 배터리 지우기는 선택 사항입니다.
  4. 모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고 컴퓨터를 켭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05 제품

인텔® Killer™ Wi-Fi 6E AX1675(i/s)
인텔® Killer™ WiFi AX1650 PCIe* 카드
인텔® 무선 게이트웨이 시리즈
인텔® 무선 게이트웨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