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그래픽에 연결했을 때 디스플레이 해상도와 재생률이 옵션으로 보이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정보를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의 기본 해상도 또는 비디오 모드(해상도 + 재생률)가 보이지 않거나 Windows에서 선택할 수 없습니다.
예: 5120 x 1440@60hz, 2560x1440@75hz 또는 3440x1440@60hz 같은 네이티브 비디오 모드가 보이지 않으며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해상도가 낮습니다.
컴퓨터의 선택 가능한 해상도 또는 비디오 모드(해상도 + 재생률)는 컴퓨터 구성과 모니터 또는 디스플레이에서 지원하는 해상도 모두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음 정보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확인 달성하려는 해상도가 모니터에서 지원하는 경우.
- 모니터/장치의 모델을 온라인으로 검색하여 기술 사양을 확인하고 기본 또는 지원되는 해상도를 찾습니다. 온라인에서 해당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모니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장치에 대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사용 가능한 경우 제안된 원본 장비 제조업체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최신 버전의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설치하고 도구의 '디스플레이' 섹션 아래에 기본 해상도가 노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설치 Tthe 최신 디스플레이 INF 디스플레이용 파일입니다.
- 일부 디스플레이에는 펌웨어에 대한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업데이트 방법에 대한 지침은 디스플레이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설치 컴퓨터의 최신 BIOS입니다.
- 더 큰 디스플레이 모드에 대한 추가 지원을 통해 컴퓨터 제조업체에 최신 시스템 BIOS 및 비디오 BIOS를 확인하십시오.
- 분리 모든 비디오 어댑터/컨버터/도킹 스테이션을 사용하고 대신 직선 연결을 사용합니다.
- 일부 타사 구성 요소는 디스플레이의 확장 디스플레이 식별 데이터(EDID) 데이터를 읽기 위해 인텔 그래픽의 기능을 방지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 Thunderbolt 도킹 스테이션을 사용하는 경우 업데이트 최신 버전에 대한 Thunderbolt 펌웨어입니다.
- 최신 Thunderbolt 펌웨어 업데이트는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테스트 다른 디스플레이 케이블(HDMI, DisplayPort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케이블이 저렴하면 최악의 데이터 전송 기능이 생성되고 디스플레이의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