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4889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3-09-25

인텔® Extreme Tuning Utility(인텔® XTU) 프로필 손실

환경

인텔® Extreme Tuning Utility(인텔® XTU) 인텔 XTU® 7.9 및 인텔 XTU® 7.12 이상입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프로파일 손실 경고인텔® XTU 및 프로파일이 누락되거나 표시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설명합니다.

설명

인텔® XTU 내에서 기존 프로필을 사용하려고 하면 시스템에 프로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유틸리티의 이전 버전(7.9)에서 최신 버전(7.12)으로 전환할 때 프로필이 더 이상 인텔® XTU 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Warning screenshot

해결 방법

프로필을 만들 때 사용한 인텔® XTU 버전에 따라 인텔® XTU 7.9 및 이전 버전에서 사용되는 일부 프로필은 전환 단계를 놓쳤습니다. 인텔® XTU 프로파일은 손실되지 않으며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새 형식에서 지원하지 않는 기존 프로파일을 변환하려는 경우 새 인텔® XTU(버전 7.12 이상)으로 새 프로파일을 저장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새로 만든 프로필을 덮어씁니다.

프로파일을 최신 형식으로 변환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최신 인텔® XTU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2. 연락처 인텔 Customer Support
    • 오류/경고 메시지 스크린샷을 공유합니다.
    • 프로세서 번호, 마더보드 및 OS와 같은 시스템 정보를 공유하거나 시스템 정보 탭의 XTU 스크린샷을 공유합니다.
    • 올바른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데이터베이스 파일 "Profiles3.db"를 보냅니다.
      참고
      • Profiles3.db 파일만 변환할 수 있습니다. .xml 파일이 있는 경우 형식이 올바르고 변환이 불가능합니다.
      • 8KB 데이터베이스 파일은 프로필이 없는 빈 파일을 나타냅니다. 데이터베이스 파일이 8KB보다 큰지 확인합니다.
      • 데이터베이스 파일은 C:\ProgramData\Intel\인텔 Extreme Tuning Utility\Profiles3.db에 있습니다.
      • ProgramData 폴더가 표시되지 않으면 숨겨져 있을 수 있습니다.
  3. 인텔® XTU 프로필 데이터베이스 파일 변환을 요청합니다.
  4. 인텔 Customer Support 변환을 지원하고 사용 가능한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경고
기존 프로필을 변환하기 전에 새 프로필을 저장하면 새로 만든 프로필을 덮어씁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