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파일 손실 경고인텔® XTU 및 프로파일이 누락되거나 표시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설명합니다.
인텔® XTU 내에서 기존 프로필을 사용하려고 하면 시스템에 프로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유틸리티의 이전 버전(7.9)에서 최신 버전(7.12)으로 전환할 때 프로필이 더 이상 인텔® XTU 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프로필을 만들 때 사용한 인텔® XTU 버전에 따라 인텔® XTU 7.9 및 이전 버전에서 사용되는 일부 프로필은 전환 단계를 놓쳤습니다. 인텔® XTU 프로파일은 손실되지 않으며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새 형식에서 지원하지 않는 기존 프로파일을 변환하려는 경우 새 인텔® XTU(버전 7.12 이상)으로 새 프로파일을 저장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새로 만든 프로필을 덮어씁니다.
프로파일을 최신 형식으로 변환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최신 인텔® XTU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 연락처 인텔 Customer Support 및
- 오류/경고 메시지 스크린샷을 공유합니다.
- 프로세서 번호, 마더보드 및 OS와 같은 시스템 정보를 공유하거나 시스템 정보 탭의 XTU 스크린샷을 공유합니다.
- 올바른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데이터베이스 파일 "Profiles3.db"를 보냅니다.
참고 - Profiles3.db 파일만 변환할 수 있습니다. .xml 파일이 있는 경우 형식이 올바르고 변환이 불가능합니다.
- 8KB 데이터베이스 파일은 프로필이 없는 빈 파일을 나타냅니다. 데이터베이스 파일이 8KB보다 큰지 확인합니다.
- 데이터베이스 파일은 C:\ProgramData\Intel\인텔 Extreme Tuning Utility\Profiles3.db에 있습니다.
- ProgramData 폴더가 표시되지 않으면 숨겨져 있을 수 있습니다.
- 인텔® XTU 프로필 데이터베이스 파일 변환을 요청합니다.
- 인텔 Customer Support 변환을 지원하고 사용 가능한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경고 | 기존 프로필을 변환하기 전에 새 프로필을 저장하면 새로 만든 프로필을 덮어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