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은 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Halo: Master Chief Collection의 Reach*는 GPU 활동을 40% 이상 밀어주지 않으며 게임 내 어디에서나 더듬거리고 낮은 FPS(25-45)를 초래합니다.
컬렉션의 다른 모든 게임이 올바르게 수행
인텔은 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인텔은 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Halo: Master Chief Collection의 Reach*는 GPU 활동을 40% 이상 밀어주지 않으며 게임 내 어디에서나 더듬거리고 낮은 FPS(25-45)를 초래합니다.
컬렉션의 다른 모든 게임이 올바르게 수행
인텔은 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1
본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 및 콘텐츠 사용은 Intel.com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