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6148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3-08-16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에서 베젤 보정을 활성화하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에서 베젤 보정을 활성화하는 단계입니다.

설명

베젤이란 무엇이며 콜라주 디스플레이에서 베젤 보정 설정을 언제 변경할 수 있습니까?

해결 방법

베젤은 모니터 유리 주위의 바깥쪽 프레임 영역입니다. 두 개 이상의 디스플레이가 연결되어 하나의 이미지를 공유하면 서로 다른 모니터에서 이미지의 균일성이 중단됩니다. 연속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는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베젤 보정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콜라주 디스플레이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유지하거나 다시 열고 디스플레이 설정을 엽니다.
  3. 베젤 보정(Bezel Correction)에서 켜기(On)를 선택합니다.
  4. 원형 패턴을 드래그하거나 완전한 원처럼 보일 때까지 화살표 키를 누릅니다. 또는 베젤 값을 텍스트 상자에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complete circle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17 제품

인텔® Data Center GPU Max Series
인텔® Data Center GPU Max 1100
인텔® Data Center GPU Max 1550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