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6688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4-04-09

인텔® Arc™ 컨트롤을 사용하여 인텔® Graphics Driver 업데이트한 후 업데이트 확인에 실패했습니다.

환경

Windows 11* Family,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한 후 인텔® Arc™ Control이 업데이트를 확인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설명

인텔® Arc™ Control을 사용하여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고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를 확인하면 업데이트를 위해 끝없이 검색한 다음 "업데이트를 찾는 동안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오프라인 상태이거나 최신 드라이버를 찾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몇 분 후에 다시 확인하겠습니다."

MicrosoftTeams-image (14).png

해결 방법
  1.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제거 프로그램(DDU)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파일 압축을 풉니다.
  2. DDU ****.exe열고 추출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3. Windows* 안전 모드로 재부팅합니다. (Windows의 안전 모드에서 PC 시작 참조)
  4. DDU 추출 경로로 이동하고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Uninstaller.exe 두 번 클릭하여 DDU를 엽니다.
  5. 옵션 창에서 닫기클릭합니다.
  6. 장치 유형을 GPU로, 장치를 인텔선택합니다.
  7. 정리 및 다시 시작을 클릭하고 소프트웨어가 프로세스를 완료할 때까지 기다린 다음 Windows를 일반 모드로 자동 재부팅합니다.
  8. 인텔® 그래픽 카드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